본문 바로가기
여행

[일본 오사카 자유여행] 4일차 (5)고베 당일치기 - 포트타워, 모자이크

by 자몽맛에이드 2016. 12. 26.
반응형

 

<일본 오사카 자유여행> 4일차

(5)고베 당일치기 - 고베야경 포트타워, 모자이크와 빗쿠리동키

 

드디어 고베일정의 마지막 코스인 포트타워에 도착했습니다.

호빵맨 박물관을 갔다오니 벌써 날이 어둑어둑해졌네요.

모자이크에서 바라 본 포트타워 야경입니다. 정말 아름답네요

날도 춥고 슬슬 배도고프니, 포트타워 야경을 저녁을 먹으면서 볼 수 있다는 모자이크건물 안으로 향했답니다.

모자이크는 포트타워 맞은편에 있는 쇼핑센터 건물입니다.

모자이크 주변은 정말 휘황찬란한 건물들이 많고, 백화점과 높은 건물들이 모여있어서

양옆으로 야경이 끝내줘요! 일단 모자이크 빗쿠리 동키로 들어가볼게요.

여기가 바로 빗쿠리 동키입니다! 제 기억으로 모자이크 건물 2층 중간쯤이었던것 같아요.

빗쿠리동키 입구에는 이렇게 커다랗게 메뉴판이 있어요.

메인메뉴를 고른 다음에 토핑을 취향에 맞게 선택 및 추가할 수 있답니다.

먼저 입구에 들어가면 몇 명인지 입력하는 기계가 나오는데요, 그냥 인원 수만 누르면 안에서 직원이 나오더라구요

친절한 안내를 받으면서 안으로 고고!

직원 분이 창가 쪽을 안내해주네요. 야경 볼 수 있는 자리!! 굿굿

메뉴는 총 3가지를 주문하고, 추가로 밥을 한 접시 시켰습니다.

햄버거 스테이크 하나는 기본, 하나는 파인애플 추가, 하나는 치즈 스테이크입니다!

치즈 스테이크는 정말 맛있엇어요 *.*

요건 아까 고베 포트타워 오는 길에 샀던 젓가락 받침용 고양이들인데요,

담아주는 상자까지 귀엽네요ㅠ.ㅠ 즉석으로 젓가락을 올린 후 사진 찰칵! ♡.♡

고베의 포트타워 야경도 아름다웠지만, 고베의 중심가 야경과 건물은 정말 휘황찬란 하더라구요.

꿈길을 걷는다는 느낌이 든다고나 할까요.

인도에는 호빵맨 캐릭터 얼굴들이 타일로 박혀져있고, 캐릭터 동상들도 있었어요 ㅋㅋ 귀요미들!

이렇게 고베 당일치기 일정이 끝이났습니다.

이제 고소쿠고베~고베 산노미야를 거쳐 오사카 난바로 가보겠습니다.

가는 루트가 궁금하신 분은 다음 포스팅을 참고해주시면 되겠습니다 ^^

멋진 고베 안녕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