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전남 구례 지리산온천랜드호텔 (1)객실

by 자몽맛에이드 2016. 12. 25.
반응형

 

<전남 구례 지리산 온천랜드 호텔 - 객실리뷰>

 

날씨가 쌀쌀해지면 따뜻한 온천물이 생각나지 않으신가요?

12월 크리스마스는 어디에 한번 가 볼까 고민하다가온천을 선택하게 됐는데요.

제가 간 전남 구례 지리산 온천랜드를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지리산 온천랜드가 동양최대 노천온천이라고 하는데, 어떨지 궁금합니다!

(동양최대..? 일본이 온천의 나라인데... 흠 ㅋㅋ 고고!)

역시 크리스마스 이브라 그런지 사람이 엄청 많아요.

주차장은 넓으니까 주차 걱정은 안하셔도 될 듯합니다!

지리산 온천랜드에서는 온천장/사우나찜질/노천온천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데요,

객실 예약과 금액, 시설안내는 홈페이지에 나와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http://www.spaland.co.kr/main.php 

 

호텔전경 및 체크인

호텔전경/프론트/방내부 사진입니다. 저희는 스탠다드 양실을 한 달전에 예약했어요!

(24일에 프론트에 가니까 만실이라고 적혀있었습니다 ㅋㅋ)

객실로 들어가는 복도입니다.

안에 비치된 용품으로는, 샴푸/린스/바디워시/비누 등이 있는데,

엄청 작고, 그리 좋은 제품은 아니더라구요.

오실 때 꼭 샤워용품은 구비해오셔야 합니다. 전안가지고 왔다가 식겁했네요 ㅠㅠ

칫솔이나 타월, 면도기, 샤워용품이 필요하시면 온천랜드 2층 사우나(대온천장)에서

돈을 주고 구입할 수 있으니, 이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저희 샀어요! 챙겨올 걸 그랬습니다)

호텔을 예약했을 때 좋은 점이라고 하면,

사우나 및 대온천장을 50% 할인된 금액으로 사용할 수 있는 점이랍니다.

체크인은 오후 3, 체크아웃은 오전 11시 입니다.

호텔을 이용하실 분은 참고하세요!! 그럼 이제 짐풀고 좀 쉬다가

사우나와 노천온천을 즐기러 가보겠습니다^^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