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방송

리아나? 리한나 열애! 상대는 사우디 1조7천억 재산가 하산자밀

by 자몽맛에이드 2017. 6. 29.
반응형

유명 팝스타 리한나가 15억달러(한화 약 1조 7천억)의 자산가와 열애중이라는 사실이 보도되면서 전세계 네티즌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국내에서도 팝스타 리한나의 인지도가 높고 그녀의 노래를 즐겨듣는 팬이 많아, 국내 팬들사이에서도 리한나의 새 연인에 대해 궁금증을 불러일으키고 있는데요.

 

▶ Rihanna

카리브해의 섬나라 바베이도스 출신의 미국가수

리한나(Rihanna)는 리아나, 리안나 등 다양한 이름으로 불리는 유명 팝가수

본명은 로빈 리아나 펜티, 1988년생

직업은 가수, 패션 디자이너이고, 키는 173cm로 여자치고는 장신을 자랑

21세기 최고의 팝스타 중 한명으로 손꼽히며 현세대 최고의 히트송 메이커

 

 

리한나의 새로운 연인의 정체는 바로 사우디 아라비아의 억만장자 핫산 자밀입니다. 핫산과 그의 가족은 한화로 1조 7천억원을 가진 대부이며, 도요타 자동차 판매권을 소유하고 있다고 합니다. 또한 사우디에서 열리는 압둘라티프 자밀리그를 소유한 것으로도 유명합니다.

 

 

리한나의 새로운 연인의 정체는 바로 사우디 아라비아의 억만장자 핫산 자밀입니다. 핫산과 그의 가족은 한화로 1조 7천억원을 가진 대부이며, 도요타 자동차 판매권을 소유하고 있다고 합니다. 또한 사우디에서 열리는 압둘라티프 자밀리그를 소유한 것으로도 유명합니다.

 

 

리한나의 측근에 따르면 "두사람은 진지하게 교제중이며, 리한나는 하산자밀과 사랑에 빠졌다"라고 밝혔는데요. 리한나는 지난 26일 스페인에 있는 별장 수영장에서 핫산자밀과 여유로운 데이트를 즐기며 애정행각을 서슴지 않아 눈길을 끈바가 있습니다. 본래 상대 남성이 누구인지는 밝혀지지 않아 베일에 쌓여있었지만 곧 핫산 자밀이라는 사실이 밝혀지자 한 외신이 두 사람의 열애설을 보도한 것이죠.

한편 핫산 자밀은 과거 세계적 톱모델 나오미 켐벨과도 연인사이였으며, 리한나의 경우 과거 드레이크, 크리스 브라운과 교제한 적이 있습니다.  유명 팝가수와 억대 자산가라는 타이틀을 가진 두 사람의 열애설에 전세계인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