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방송

아이돌학교 이채영 일진설.. 진실은?

by 자몽맛에이드 2017. 6. 29.
반응형

아이돌학교는 대한민국 최초 걸그룹을 육성, 데뷔시키는 아이돌 전문 교육기관이라는 슬로건으로 엠넷에서 7월부터 방송을 시작합니다.

41명의 예쁜 여학생들이 대거 출연하는데, 현재 13명의 명단이 공개되는 등 벌써부터 많은 사람들이 '예쁘다' '꼭 봐야겠다'라는 등의 긍정적인 시선 및 기대가 증폭되고 있습니다.

현재 출현자들이 다 확정되지 않은 상황이며, 출연이 확정 시 된 '아이돌학교' 입학생들은 여러 포털 사이트를 통해 빠르게 전파되고 있습니다. 그 중 JYP의 걸그룹 데뷔서바이벌 엠넷 '식스틴'에서 눈길을 끈 나띠와 박지원이 포함되어 있으며, SM엔터테인먼트 루키였던 혜린, 댄싱9 출신 이새롬, 걸그룹 마이비 출신 이유정 등 다수의 낯익은 얼굴들이 출연을 확정했습니다.

 

 

그 중 잘 알려지지 않은 한명인 '이채영'학생이 일진설로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한 네티즌이 제보한 증언에 따르면 이채영이 초등학교 6학년때 같은 반 학생을 왕따시켜서 양덕초등학교로 강제전학을 당했으며, 장흥중학교 입학 후 1학년 1학기 경 또 한 학생을 폭행해, 학교에서 징계 및 정학을 당했다고 합니다. 이어 중학교 2학년 때 JYP 연습생활을 하다가 퇴출당한 이력이 있다는 말까지 나왔습니다.

또한 이 제보를 한 학생은 다음과 같이 '네이트 판'에 글을 썼습니다.

 


그리고는 같은 학교를 나왔다며 졸업앨범을 통해 증명하기도 했습니다.

 

<출처 : 네이트판>

 

이러한 논란 가운데, Mnet ‘아이돌 학교’에 출연하는 이채영의 일진설이 불거진 가운데 제작진이 공식입장을 밝혔습니다

<아이돌 학교 측 공식입장 전문>

해당 참가자가 재학했던 초등학교 관계자에 확인해본 결과 같은 반 친구를 왕따시킨 이유로 강제전학을 간 사실이 없고, 살던 곳이 농어촌 지역이어서 거주지 이전으로 전학을 간 것임을 확인했습니다. 재학했던 중학교에 확인 결과 정학기록 또한 없습니다. 사실이 아닌 사항들로 인한 하차는 고려하고 있지 않으며, 확인되지 않은 사실의 확대 등 유언비어의 유포는 자제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아이돌학교 제작진은, 해당 참가자가 재학했던 초등학교 관계자에게 확인해본 결과, 같은 반 친구를 왕따시킨 이유로 강제 전학을 간 사실이 없고, 살던 곳이 농어촌 지역이어서 거주지 이전으로 전학을 간 것임이 확인되었다고 밝혔습니다 .

또한 재학했던 중학교의 정학기록도 사실이 아니며, 확인되지 않은 사실로 유언비어를 유포하는 것은 자제해달라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한 동안 논란이되었던 아이돌학교 이채영 학생에 대한 논란은 이제야 종식되는 듯 하네요.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