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

김해 아이스퀘어몰 청년다방

by 자몽맛에이드 2016. 12. 19.
반응형

<김해 아이스퀘어몰 청년다방>

김해 아이스퀘어몰이 점점 김해의 문화 중심지가 되어가고 있는데요,
볼 거리도 많고 음식점도 많아져서 심심하면 찾아오는 것 같아요. 영화도 볼 수있고 말이죠.
오늘은 날이 추워서 떡볶이와 순대가 땡겼는데 아이스퀘어 3층에
'청년다방'이라는 분식집이 있어서 요기 들어가봤습니다.

요즘 00다방, 청년00 라는 이름이 붙은 간판들이 많이 생기는 것 같은데 저만 그렇게 느끼는지 모르겠네요.ㅎㅎ

메뉴판인데요, 생각보다 저렴하지는 않은 것 같아요.

보시다시피 세트 메뉴가 있긴한데, 참고로 세트 주문 시 에이드는 무조건 같은 맛으로 2잔이 나온다는 사실.
또 그림에 그려져있는 것과는 퀄이 틀리다는 사실...ㅎㅎ
3번 세트를 주문하려다가 에이드가 플라스틱 작은 컵에 나오는걸 보고 그냥 쿨피스 시켰네요.

일단 저희는 깻잎순대 떡볶이 中, 버터갈릭 감자튀김, 쿨피스를 주문했습니다.
떡볶이는 별로 맵지는 않았고 특이한 점이라고 한다면 떡이 엄청 길었어요.
가위로 잘라 드시면 되용. 밀떡의 느낌! 튀김 만두가 맛있었네요!
2명이서 먹었는데 많이 남겼어요. 양이 많더라구요. 다 먹고 모자르다 싶으면 날치알 밥을 볶아드셔도 되요.
(옆 테이블에서 먹던데 배가불러서 포기)

버터갈릭 감자튀김입니다. 달달한 버터갈릭가루가 스노윙 치즈가루처럼 뿌려져있었는데 의외로 맛있었어요.

맛이 없진 않았는데 분식을 19,000원 주고 먹기엔 좀 아까운 감이 있었네요ㅇ.ㅇ
한번 쯤은 가볼만한 것 같아요~ ㅋ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