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

김해 삼계 회식모임장소 머구리

by 자몽맛에이드 2016. 12. 15.
반응형

 

<김해 삼계 회식, 모임장소 머구리>

 

연말 연초가 되면 각종 모임과 회식이 많아지는데, 장소를 정하기가 생각보다 쉽지 않아요.

술을 먹을 수 있는 분위기가 되어야하고, 홀도 넓어야 하죠.

그리고 맛도 있을 뿐더러 모이는 사람들의 마음에도 들어야 하니까요.

오늘은 각종 해산물과 얼큰한 해물라면이 있는 삼계 머구리를 소개해드릴까합니다.

얼마전에 회식을 여기서 했었는데, 생각보다 괜찮고 맛도 있어서 추천해드려요. ^^

오도리(새우구이), 가리비와 굴, 대게 등 세트로 조합해서도 팔고 개별로도 주문을 할 수 있어요.

전체 메뉴판은 찍었는데 세트가 적힌 보드판은 못 찍었어요. 회식장소라 정신이 없었나 봅니다.

먼저 가리비와 굴 세트가 나왔습니다. 가리비 살도 통통하고 신선했어요.

찍어먹는 초장이랑 와사비/간장을 주니까 찍어서 드시면 됩니다.

다음은 오도리(왕소금 새우구이)입니다. 이건 정말 맛있었어요! 새우까서 먹느라 술이랑 음료는 거의 못 먹었어요.

진짜 새우구이가 통통해요. 오도리에 찍어먹는 걸로는 갈릭딥핑소스를 주는데요,

찍어먹는게 아니고 발라 먹는 수준으로 먹었네요ㅎㅎ

이건 대게인데요, 다리에 살이 차있는게 보이시나요?

속살 사진은 찍었는데 주변 배경이 지저분해서 올릴 수가 없네요ㅜ.

마무리는 해물라면입니다. 5천원인데, 양이 많죠? 국물도 시원해서 다들 잘 먹었답니다.

마지막에 꼭 해물라면 시켜서 드셔보시길 추천합니다.

가격대가 조금 부담스럽다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양이 많아서 괜찬았어요!

특히 오도리 소금구이는 다시 먹고 싶어요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