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

김해 구산동 홍익돈까스 1호점

by 자몽맛에이드 2016. 12. 3.
반응형

<김해 구산동 홍익돈까스> 

김해에도 드디어 홍익돈까스가 오픈했습니다.

20101호점이 오픈 후 김해점이 81호점이라고 하네요!

사실 1111일에 오픈한다고 해서 기다렸는데 늦춰지는 바람에 ... 오늘에서야 드디어 방문했답니다.

사람이 그렇게 많다는데, 얼마나 맛있는지 제가 한번 가보겠습니다

가게 내부에 보이는 저 쇼파가 대기하는 곳인데요, 다들 차례가 오길 기다리고 있었어요.

저기 오더들어온거 보이시나요?ㅎㅎ 사람 넘 많아요오

일단 들어가면 대기표에 이름과 인원 수를 적어주셔야 합니다.

그러고 메뉴를 골라서 미리 말해주면, 더 빨리 음식이 나온답니다 ㅎㅎ

메뉴판은 대기순번 적는 곳 옆에 비치되어 있으니 테이블에 앉기전에 미리 주문할 수 있습니다.

크기가 커서 그런지 가격이 좀 있네요 ^^;

대기하는 쇼파 앞에서 커피랑 물도 마실 수 있고, 손도 씻을 수 있습니다!

카운터에서 이름을 부르면, 직원이 빈 자리로 안내해줍니다. 자리 앉아서 기다리면 음식이 나와용.

메뉴가 돈까스 위주다 보니, 아이들을 데리고 가족외식을 많이 왔더라구요.

소문대로 정말 크네요.. 돈까스가 나오자마자 둘이서 했던말이 "남는거 포장해서 가자" ㅋㅋ

손이 좀 위에 있어서 그렇지 정말 컸어요.

이건 진짜 배가 큰 사람 아니면 혼자서는 절대 못 먹을 것 같습니다.

크기가 크니까 고기를 얇게 펴 발랐겠지? 했는데 가운데 부분은 생각보다 도톰했어요.

역시나 양이 너무나 많은 관계로 반은 남겼네요 ㅋㅋ 여기 11메뉴 제도 없어져야 할 듯..

두 번째 메뉴는 베이컨 볶음우동입니다.

처음에 시킬 때 베이컨이 뭐 많이 들어있겠나 하고 기대없이 시켰는데

나오고 보니 양도 양이지만, 베이컨 양이 엄청났어요. 야채도 푸짐하게 들어가있구요!!

우동면도 부드러워서 애들 먹기에 딱 좋을 것 같아요.

참기름이 많이 들어가서 그런지 고소하긴한데, 좀 느끼한면은 있어요.

돈까스는 남겼는데, 요건 싹싹 긁어서 다 먹었답니다!

남은 음식은 카운터 옆에 비치된 셀프포장대에서 비닐과 종이를 가져와서 직접 포장하시면 되요.

새로 오픈한 매장이라 그런지 내부도 크고, 깔끔해서 좋았네요^^

홍익돈까스에서 왕돈까스 먹고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래요~

반응형
LIST

'먹방' 카테고리의 다른 글

김해 삼계 회식모임장소 머구리  (0) 2016.12.15
맛있는 닭볶음 요리 만들기  (0) 2016.12.04
햄치즈에그 잉글리쉬 머핀 만들기  (0) 2016.11.28
애슐리 김해 외동점(2)  (0) 2016.10.09
김해 빵장수 단팥빵  (1) 2016.09.1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