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

비욘드 엔젤 아쿠아 파운데이션/클렌징오일

by 자몽맛에이드 2016. 8. 5.
반응형

<비욘드 엔젤 아쿠아 - 올리브영>

안녕하세요.

오늘은 올리브영에서 구입한 비욘드 엔젤 아쿠아 수분 파운데이션을 포스팅 하려합니다.

가격은 16,000인데, 할인가로 12,800원에 구입했네요^^

 

 

투명한 유리병 이쁘죠?

천사피부를 만들어 준다는 엔젤 아쿠아 파운데이션입니다.

저는 02 내추럴을 구매했답니다.

한속에 쏙~

 

 

(손 주의 ㅠㅠ)

물놀이 가따와서 손이 시커매졌네요 ㅋㅋㅋ...

하지만 천사피부로 만들어준다는 파데!

제가 한번 써보겠습니다

 

 

정확한 정보전달을 위해 전 포샵은 하지 않습니다.

쭉~~~ 짜봅니다.

 

 

 

바른 느낌은 가볍고 촉촉해요

내추럴이 23호인데, 그리 어두운 느낌은 아니에요

보기에도 굉장히 촉촉해보이죠?

 

수분감있는 파데라 진득하거나 답답하지 않고 빈틈없이 슥슥 잘발리는 편인 것 같아요.

흐르는 물에 씻어봤는데 지워지지않고 그대로 있어요

워터프루프 효과도 짱짱!!

 

 

>> 17,000원 하는 해비바스 클렌징오일이 세일해서 8,500원 하길래 요것도 샀어요~

200ml에 이 가격이면 착하네요 ㅎㅎ

역시 넘나 좋은 올영 세일

물놀이 갈때 비욘드 수분 파데 바르고 쌩얼인 척 미인되세요^^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