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

체지방 감소에 도움이 되는 핑거루트환 후기

by 자몽맛에이드 2016. 12. 14.
반응형

<체지방 감소에 도움이 되는 핑거루트 환>

 

 

 핑거루트는 인도네시아 열대우림 지역에서 자생하는 생강과 식물입니다. 사람의 손 모양을 닮았다고해서 핑거루트라는 이름이 붙여졌으며, 열대 아시아 국가들은 핑거루트를 향신료나 근육통, 감기, 관절염, 충치, 위장장애 등의 민간요법 치료제로 사용한다고 합니다. 실제로 판두라틴 성분은 2013년 식품의약품 안전처에서 건강기능 식품의 기능성 원료로 인정되어 생리활성기능 2등급을 받았다고 하네요.

 

 요즘 웰빙과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여러가지 몸에 좋다는 것들을 많이들 찾고있는데요, 얼마 전 지인에게서 다이어트와 미용에도 좋고 건강도 챙길 수 있다는 핑거루트환을 받게되었습니다. 찾아보니 정말 여자에게 딱 맞는 제품이 아닌가 싶네요. 저는 요즘 생각날 때마다 핑거루트환을 챙겨 먹고 있답니다. 그럼 핑거루트 환에 대해 알아볼까요?

 

 핑거루트의 효능은 정말 많은데요, 먼저 여자들이 가장 관심있어하는 몸매관리, 다이어트에 그렇게 효과가 좋다고 합니다. 물론 식이요법과 적절한 운동은 언제나 병행되어야 하겠지만요. 일단 핑거루트의 주성분인 판두라틴이 체네에서 발생되는 체지방 분해 요소인 AMPK효소를 활성화시켜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특히 지방 연소 운동을 할 때 그 효과가 탁월하다고 하네요.

 무리한 다이어트를 시도하다보면 체지방이 빠지면서 살처짐 현상이 나타나기도 하는데요, 핑거루트는 콜라겐 생성을 돕고 근육량을 늘려주어 피부탄력 및 주름개선 등 살 처짐 현상도 방지 해준다고 합니다.

 국내에서는 다이어트 식품으로 각광을 받고 있지만, 동남아시아에서는 다른 용도로 많이 쓰입니다. 핑거루트가 근육통과 감기, 관절염, 위장장애 등의 질병 지료에 사용되며, 소화를 촉진하고 식욕을 늘려준다고해서 소화제로도 사용합니다. 또 예부터 피를 맑게 해주고 자궁을 깨끗하게 해주는 효능이 있다고 전해져서 인도네이서 여자들은 아기를 낳고 핑거루트 즙을 마신다고 하네요동남아 일부 지역에서는 카레나 음료 등의 향미를 증진시키는 향신료로도 활용되고 있습니다.

핑거루트를 대추, 꿀과 함께 다려서 먹으면 몸을 따뜻하게 해주며 가레와 기침을 가라앉혀줍니다. 대신 생강과 식물이라 열이 많은 사람들은 섭취를 자제하는 것이 좋고, 두드러기와 가려움증 등의 부작용이 나타날 수도 있다고 합니다.

 

아무리 몸에 좋은 것이라도 잘 알고 양질의 식품을 먹는 것이 바로 진짜 건강을 위하는 것이겠죠? 최근 핑거루트가 다이어트에 좋다고해서 수요가 급격하게 늘어나고 있습니다. 핑거루트 환이 아닌 핑거루트 자체를 사실려면 구입할 때 되도록 흙, 모래가 없는 깨끗하게 손질 된 핑거루트를 구입하셔야 합니다.  

 

 

제가 선물 받은 것은 참다운 핑거루트환입니다. 태국산 핑거루트 분말이 100%라고 적혀있네요.

1회 제공량이 40환인데, 이렇게 까지 많이는 안 먹어도 될 것 같아요.

사실 많이 먹으니까 하루종일 속에서 생강향이 올라와서 죽을 것 같더라구요ㅋㅋ

저는 하루에 한 번 먹는 것도 사실 힘들었어요. 그냥 생각날 때마다 한번 씩 챙겨 먹고 있습니다.

섭취방법은 40알을 11~2회 물과 함께 섭취하는 것이며, 씹을 필요없이 그냥 넘기시면 됩니다.

 

 

크기는 이 정도입니다. 약간 쥐똥 같은 느낌이라 먹기 전에도 좀 느낌이 묘한데요,, ㅋㅋ

촉감은 화분에 있는 작은 자갈 같아요.

 

매일 복용은 아니지만 그래도 생각날 때 마다 꾸준히는 먹고 있습니다.

운동을 병행하지 않아서 아직 큰 효과는 모르겠지만, 그래도 운동 안하고 제때 밥 다먹었는데도

아직 몸무게를 유지하고 있으니 조금은 효과가 있는 것은 아닐까요? ㅎㅎ

구입하실 분은 다른 것보단 하나만 주의하시면 될 것 같아요.

생강향 주의..!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