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방송

오메킴 사기? 방송으로 번 억대 전재산 날려 소송 중

by 자몽맛에이드 2020. 2. 16.
반응형

방송으로 몇 억을 벌었던 오메킴 김승현이 사기를 당했다는 글이 카페에 올라왔습니다. 

현재 소송중이라고만 글이 적혀있는데 어떤 사기를 당한건지 모르겠네요. 

현재 사기 휴우증으로 방송을 진행할 수 없어 오래 쉬고 다시 돌아온다는 근황을 글로 남겼습니다. 

한편 오메킴은 전 스타크래프트 게이머였고, 현재는 아프리카 BJ 활동중이며, 유튜브도 하고 있습니다. 

오메킴이 있던 스타 소속팀이 해체되고, 공백기도 길어지자 복귀하지 못하고 아프리카 BJ가 되었죠. . 

<오메킴 김승현의 심경글 전문>

전 최근에 사기를 당해서 그동안 모아둔 몇억 전재산이 다 날아갔어요
소송을 하고있는데 이겨도 돈을 돌려받기 힘들것 같은 상황입니다.
그래서 개인적으로 모든게 짜증나고 힘들고 죽고싶은데 돈도 필요하고 스트레스 해소될 일이없어 방송을 계속 진행하고 있네요.
평소에 약속한거 왠만하면 지키려는 성격이라 기분이 좋지 않지만 여러가지 방송 진행하면서 나름 최선을 다하려고 노력했습니다. 시청자분들에게 이런 제 상황을 이해해주기 바란건 아니지만 방송진행할때마다 왜이렇게 텐션이 낮나 재미가 없냐 등 소리를 들을때마다 다 힘들더라구요. 네 사실은 시청자분들이라도 어느정도 이해해줬으면 솔직하게 바랬나봅니다.

하지만 제가 이상태로 방송진행하는게 여러분들도 그렇고 저도 그렇고 서로 괴롭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여러분들이 바라는 건 제가 어떤 상태여서도 편하고 재밌는 방송을 보여주는 것이지만 지금의 저로서는 할 수가 없다고 생각듭니다. 그래서 방송을 좀 오래쉬고 해야할 듯 합니다.
혼자만 결정해서 통보해서 죄송합니다.
너무 힘이드네요.
예민한 방송해서 죄송합니다.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