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분위기 좋은 진주카페추천! 로스팅웨어★

by 자몽맛에이드 2017. 10. 9.
반응형

진주유등축제 보러왔다가 날 어두워지길 기다릴 겸 카페를 가기로 했는데요.

진주에 분위기 좋고 유명한 카페,  Roasting Ware를 방문했어요!

카페 입구부터 느낌이 살아있네요

운영시간은 오전 8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입니다!

 

 

카운터 왼편엔 콜드브루 만드는 진열장이 있어요.

분쇄한 원두를 상온이나 차가운 물에 장시간 우려내 쓴 맛이 덜하고 부드러운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커피인 콜드브루!

7도의 냉장상태에서 외부공기를 차단하여 추출된다고 해요.

전 이걸 먹어볼거에요.

 

 

공장건물을 리모델링해서 만든 가게인 듯 해요.

카페 분위기도 괜찮고, 유명한지 사람도 많았어요.

 

 

빵과 스콘, 원두도 팔아요! 손님이 많아서 진열대에서 금방금방 빠지는 빵들.

 

 

커피 가격도 생각보다 비싸지 않아서 괜찮았어요!

 

숏라떼와 콜드브루, 바질치즈스콘을 주문했어요.

스콘은 바질향이 엄청 강하더라구요.

콜드브루는 세 가지 원두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어요.

전 콜롬비아 원두를 선택!

 

 

콜롬비아 원두는 달콤한 산미와 좋은 바디감이 느껴지는 커피라고 하는데요.

물에 콜드브루를 직접 따르는 것도 나름 느낌있네용

 

 

주차장 자리도 꽤 넓어서 차를 가지고 왔다면

여기 와서 커피도 마실 겸 쉬어가기 좋을 것 같아요.

바로 옆에는 감자탕/오리불고기 파는 음식점도 있구요~

진주 호탄동 분위기 좋은 카페로 로스팅 웨어 추천해용~★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