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부산 가볼만한곳 송도해수욕장 스카이워크♬

by 자몽맛에이드 2017. 6. 7.
반응형

부산 가볼만한곳 송도해수욕장 스카이워크♬

 

주말을 맞아 어디를 갈까 찾아보던 중, 부산에 송도해수욕장이 좋을 것 같아 아침 일찍 차를 타고 갔습니다.

해운대, 광안리는 자주 갔는데 송도해수욕장은 처음 방문한 건데요!

해수욕장만 있을 줄 알았는데 케이블카와 스카이워크도 있더라구요. 주변에 맛집도 많고 ㅎㅎ

차에 내리니 바로 스카이워크와 케이블카가 눈에 들어오네요.

케이블카는 시운전중이었는데, 최대 86m 높이로 바다를 가로질러 운행하는 해상케이블카이며,

 2017년 6월 20일부터 탑승이 시작되고, 운영시간은 오전 9시부터 10시나 11시까지입니다.

기타 자세한 운행정보는 아래 링크를 참고하세요^^

송도해상케이블카 가격 및 운행정보 바로가기

스카이워크로 가는 도보에는 물고기들과 산호초가 있는 타일들을 깔아놨어요.

거북섬의 전설, 용궁혼례식 뭔가 거창하네요 ㅋㅋ 뭔진 모르겠지만 스카이워크 앞엔 요런 것도 있네요.

스카이워크 앞엔 여러가지 조형물을 만들어놨어요. 사진 찍기 좋은 장소가 많네요!

이건 "어부와 인용의 사랑"이라는 전설을 가지고 동상을 만들어 놓은 것이라고 하네요.

어부와 인용의 사랑이라는 설화가 적혀있으니, 궁금하면 읽어보세요 ㅋㅋ

이건 거북이와 알 조형물이에요.

자손을 번창하게 해준다는 다산이 거북이인가봅니다. 많이들 올라가서 사진을 찍더라구요. ㅋㅋ

저는 거북이 알에 앉아서 한 컷 찍었습니다^^

이건 바다라기라고 하는 조형물이에요.

바다라기에 앉아서 바다를 바라보며 또 사진 한 컷 찍어줍니다.

드디어 송도 구름 산책로 스카이워크에 왔습니다 ㅋㅋ 야경도 예쁘다고 하는데,.. 너무 일찍 왔나봐요 ~ ㅠ.ㅠ

스카이워크 위에는 해상 케이블카가 지나가고 있습니다.

스카이워크 중간중간에 이렇게 뚫려있는 곳이 많은 데, 아래로 바다가 보여요.

장수, 건강, 행운이 적혀있는 곳! 여기가 포토존인가 봅니다.

송도 바다가 깨끗하다고 하는데, 와보니 정말 맑네요~ 해운대와 광안리는 탁하던데 ㅎㅎ

배 위에 쉬는 곳이 있길래, 여기서 키를 한번 잡아봤습니다 ㅋㅋ

유람선, 스피드보트를 탈 수 있는 곳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다음엔 야경을 보러 와야겠네요

 

송도 근처 남포동 맛집 군스빽립 포스팅 보기 → http://heyhyojung.tistory.com/326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