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

김해 백세순대국밥 삼계점 후기

by 자몽맛에이드 2017. 5. 16.
반응형

고기전문가가 고기와 순대를 직접 만드는 "백세순대국밥"

 

월요일 출근은 역시 너무 힘드네요. 오늘 저녁은 뜨끈한 순대국밥 을 한 그릇 할까해서 찾던 중에

삼계에 있는 '백세순대국밥'집을 발견하고 들어갔습니다.

내부는 깔끔하고 조용했는데요, 일단 티비가 보이는 자리에 착석하고 주문을 했습니다.

순대국밥 집이니, 국밥을 시켜야겠죠?? 전통순대국밥과 섞어국밥을 주문했습니다.

들깨가루와 꽃소금은 테이블 한켠에 마련되어 있습니다.

밑반찬을 정갈하게 준비해주셨고, 이어서 저희가 주문한 국밥이 나왔답니다.

고기의 양도 많고 먹기에 딱 알맞는 크기로 잘려있어서 좋았네요.

양념간을 하고 먹는데 국물이 깊은 맛이 나면서도 깔끔했습니다.

저의 솔직한 후기로 백세순대국밥집의 국밥 맛은 별 5개 만점에 4개 반입니다~!ㅎㅎ 정말 맛있었어요.

마지막에 주인 이모가 직접 담근 단술도 내주셨어요.

순대국밥집 앞으로 여기 자주 올 것 같네요^^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