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

서울종로 서촌맛집 전영준 프로초밥 먹방후기★

by 자몽맛에이드 2017. 5. 5.
반응형

서울종로 서촌맛집 전영준 프로초밥 먹방후기!

 

서울고궁체험 후에 점심을 뭘로 먹을까 고민하던 중에 경복궁옆 서촌마을쪽에서 저렴한 초밥집을 발견하고 들어갔습니다.

바로 전영준 프로초밥 /서촌직영점/입니다!

"프로가 고른재료, 프로가 만든 초밥"이라고하니 왠지 믿음이 가서 선택했답니다. 고고!

영업시간은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10시까지이고, 일요일은 휴무입니다. 

런치는 오후 3시까지, 디너는 오후 4시 30부터! 그리고 전메뉴 Take Out 가능!

오늘의 초밥은 가격이 저렴해요. 단돈 만원~! 거기에 우동 or 메밀도 선택할 수 있어욥.

저는 오늘의 초밥과 메밀소바를 선택했어요.

"연어, 광어, 농어, 초새우, 생새우, 한치, 소라, 계란, 유부, 타코와사비"

소바까지 주는 데 1만원치고 비주얼과 맛 나쁘지 않았어요!

요건 특선초밥입니다. 가격은 15,000원~!

"연어, 광어, 농어, 초새우, 생새우, 한치, 소라, 계란, 타코와사비, 장어"

오늘의 초밥과 다른건 장어와 연어가 하나 더 있었다는 것 같아요. (흠.. 5천원이나 차이가?!ㅋㅋ)

초밥도 맛있었는데, 전 전영준 프로초밥의 메밀소바가 정~말 맛있었어요.

이 메밀육수의 맛을 잊을 수가 없네요..

다음에 서촌가면 여기 또 가야겠어요. 메밀육수 때문에 재방문 의사 생깁니다 ㅋㅋㅋ

이상 고궁 돌고서 저의 허기진 배를 채워준 '전영준 프로초밥' 서촌집 후기였습니다.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