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

북촌한옥마을 주전부리, 수제모찌와 쥬시 딸기주스♥

by 자몽맛에이드 2017. 5. 5.
반응형

북촌한옥마을 거리에서 수제딸기모찌와 쥬시 딸기주스 먹기 ♪

 

경복궁에서 한복체험하고, 초밥도 든든하게 먹었으니, 이제 북촌한옥마을로 이동하려고 해요

그런데 북촌한옥마을에 내려 들어가는 입구에 수제모찌 가게가 있어요 냉큼 들어갔어요.

가게 앞에 있는 과일모찌 모형입니다. 키위, 딸기, 오렌지 등이 있네요.  안에는 더 종류가 많아요~!

가게는 엄청 작은데, 주인 아주머니가 친절해요!

딸기모찌 하나 달라고 하니, 제일 큰 걸로다가 골라주시더라구요. 굿굿

북촌에서 파는 딸기모찌 한번 먹어보겠습니다. 보기만 해도 크기가 엄청나네요.

무슨 돌덩이 같은 느낌 ㅋㅋ

딸기 색감보세요.. 흐엉! 근데 정말 딸기가 달달하고 맛있었어요.

되게 새콤할 줄 알았는데 전혀... ! 그리고 겉에 있는 떡도 부드럽고 질기지 않았습니다.

밑에는 팥이 들어있어서 딸기의 새콤달콤함과 팥의 달달함이 어우러져서 정말 맛있었네요 ㅠㅠ

가격은 개당 2천원입니다~! 1개 치고는 조금 가격이 있죠?ㅎㅎ 그래도 한 번쯤은 먹을만 하답니다^^

 

모찌하나 먹고 안으로 들어가니 생과일쥬스 전문점인 쥬시가 있었어요.

5월 초 점심때 쯤이라 날이 더워서 시원한 딸기주스 하나 사먹기로 했답니다.

쥬시 메뉴 엄청 많아요. 가격은 뭐 그럭저럭~ 딸기하나 주문합니다.

시원한 딸기 쥬스~ 마시면서 북촌이랑 창덕궁으로 가보겠습니다 ^^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