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

창원 마산 맛집! 양덕동 삼천도씨에서 목살듬뿍 짬뽕 한그릇♪

by 자몽맛에이드 2017. 6. 2.
반응형

 

"목살듬뿍 짬뽕 한 그릇"에 공기밥은 영원히 무료! 회식이나 모임으로도 좋은 삼천도씨♪

 

요즘 짬뽕 전문점이 많이 생기는 것 같아요!

근데 요런 전문점들은 맛이 좀 있으면 짬뽕 한 그릇에 8~9천원, 1만원을 넘기는 곳이 많은데요.

비교적 저렴한 7천원에 목살 듬뿍 짬뽕 한 그릇을 드시고 싶다면, 여기 창원 마산 양덕동 '삼천도씨'를 추천해욥~!

가게 이름이 독특해서 눈이 가는 바람에 훅 들어가게 되었는데요. 간판 이름은 3,000℃ 입니다.

여기는 점심시간이 되면 줄을 서서 먹어야 할 정도로 문전성시를 이루는 짬뽕가게라고 합니다.

간판도 특이하고, 큼직한 목살이 들어간 짬뽕이라고 하니 궁금해서 먹으러 왔습니다! 큼큼

기다리는 동안 가게 앞에 세워져있는 작은 간판을 구경했어요.

"가끔은 짬뽕 한 그릇으로 열정을 채우기도"

눈에 띄었던 건 친절하게도 '삼천도씨 사용설명서'라고 가게 이용법을 적어 놓은 것이였어요.

 

<삼천도씨 사용설명서>

1. 홀이 가득차면 '선주문' 후 기다려주세요.

2. 직원이 홀입장을 알려줄 때 자리에 없으면 다음 순번의 손님으로 넘어갑니다.  (자리 비우면 안될듯!)

3. 예상 시간은 직원에게 문의하고, 손님들의 식사 속도에 따라 차이가 날 수 있습니다.

4. 포장, 배달, 예약 안 됩니다.

5. 가게 내부 공간이 협소하니, 밖에서 대기 부탁드리며, 대기 중 잠시 자리를 비울 시 직원에게 꼭 말씀해주세요.  

 

이제 가게 내부 모습을 살펴볼까요?^^

내부는 인테리어가 세련된거 같으면서도 빈티지한 느낌이 들었어요. 사장이 젊은 사람인가봅니다ㅎㅎ

조그만한 피규어 인형들이 선반위에 올려져있어서 아기자기한 분위기도 물씬~

삼천도씨의 메뉴판입니다. 메뉴판에서 눈에 띄는 건 "공기밥은 영원히 무료"라는 점!!

그리고 어찌보면 술 안주로 적합한 메뉴들이라 회식이나 모임 2,3차로 오기도 좋은 곳인 것 같네요.

저는 목살 짬뽕을 시켰어요. 돼지튀김도 먹고싶었는데 비싸니까 다음 기회에..

목살짬뽕이 등장했습니다! 진짜 목살이 큼지막하니 올라가있네요.

목살은 약간 간이 되어있어서 양고기 맛이 살짝 나기도 해욥 ~! 떼깔도 좋고 건더기도 실하고ㅎㅎ 일단 비주얼은 합격입니다.

안에 해물도 정말 많이 들어있어요. 면은 일반 짬뽕보다 굵어서 씹는 맛도 있구요.

국물이 얼큰하고 진해서, 공짜로 주는 공기밥을 말아서 먹기도 좋아요~!

또 짬뽕에 얹어져있는 목살과 밥을 같이 먹는 것도 별미라는 점. 후훗

국물과 짬뽕이 얼큰하고 약간 매운맛도 있어서, 이럴 때 같이 나오는 시원한 무를 같이 먹어줘요 ㅎㅎㅎ

삼천도씨가 또 특이했던 게, 먹고 나올 때 맥주사탕을 하나씩줘요.

안그래도 짬뽕 먹고 나와서 입안이 화끈했는데, 달달한 맥주사탕을 먹으니 한결 낫더라구요

삼천도씨를 진정한 짬뽕 맛집! 혜자로운 가게로 인정할 수 밖에 없는 듯 하네요. 재방문의사 100% ^^

삼천도씨 가는 길은 여기를 클릭 ▼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