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

부산 남포동 맛집 군스빽립에서 푸짐하게 먹자!

by 자몽맛에이드 2017. 6. 7.
반응형

부산 남포동 맛집 군스빽립에서 푸짐하게 먹자!

 

 

부산 남포동은 볼 거리도 많고 먹을 것도 많은데요.  이것저것 구경하다가 보면, 배가 고파옵니다...

노는데엔 맛있는 음식을 먹는게 빠질 수 없죠.  오늘은 남포동의 숨은 맛집! 군스빽립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위치는 남포동을 자주 가는 분들이라면 다 아시는! 다이소 옆옆 건물 2층입니다~

2층 군스빽립으로 올라가볼게요~!

곳곳에 이런 작은 화분들이 있는데요, 너무 아기자기하고 이쁘죠?

남포동 거리가 좁고 복잡하긴 하지만 2층에서 내려다 보니 느낌이 또 색다르네요.

"필리핀 네그로스 지방에서 현지인은 물론 세계 각국의 여행객들에게

세계 최고의 백립으로 찬사를 받고 있는 로드바이런! 이제 군스빽립에서 즐기세요"

필리핀은 안 가봤지만,, 남포동에서 각국의 여행자들에게 인기가 많다는 백립을 먹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사진으로 가게 내부가 좀 좁아 보이긴 해도 안쪽 요기 주방 앞에 테이블 두개가 더 있으니 자리 걱정은 NO NO~^^

군스빽립은 남자분들 4명이서 요리와 서빙, 카운터를 보더라구요.

암튼 이제 주문을 해보겠습니다.

군스빽립은 오픈한지 얼마 안돼서 메뉴가 아직은 두 가지 밖에 없어요.

제가 갔을 땐 군스 버거는 재료 준비가 안됐다고 해서... 할 수 없이 백립을 두 개 시켰답니다.

그래도 백립 소스 종류가 세 가지나 되기 때문에 상관없어요^^

군스 립(Goon's Rib) - 이 모든 것이 11,900원!
- 스페어 립 + 샐러드 + 웨지 포테이토 + 라이스
- 후식 라면 1/4개
- 립 소스 : BBQ or Spicy or Garlic (택 1)
- 라이스 : Plain or Garlic (택 1)

군스립을 주문할 땐 립소스와 라이스를 선택하고 주문하면 됩니다.

맥주도 준비되어 있으니, 주문에 참고하세욥~ 

주문하고 기다리는데 테이블에 있는 장식이 예뻐서 찍어봤어욥

드디어 주문한 군스빽립이 나왓습니다! 요 사진은 스파이시 소스를 얹은 백립이랍니다.

보통 립이라고 하면, 다 뼈고 살 없는거 아냐? 라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정말 여기는 살이 엄청 많았어요! 양이 어마어마 했다는...

또 한 가지 팁은, 립을 제외한 모든 메뉴는 무한리필이랍니다 ^^

전 감자튀김과 밥을 추가로 주문했어요 ㅎㅎ 립 고기가 너무 많아 밥을 더 시켰는데 배터지는 줄...ㅋㅋㅋ

감자튀김은 바로바로 구워서 나오니까 엄청 바삭하고 고소했어요.

칠리소스가 얹어져 있어서 새콤달콤 하더라구요. 맛잇어서 한번 더 시킨 감자튀김~!

여기 고기 살 보세요.. 정말 .. 밥 한 번으로는 모자라다는거, 드셔보시면 알아요 ㅋㅋ

비비큐 소스는 달달하고, 스파이시는 좀 매콤한데, 너무 맵지않아서 먹기 좋았어요.

정말 살 하나 안 남기고 싹 다 발라먹은 폭립 ><

열심히 먹고 있는데, 요 앙증맞은 그릇에 후식으로 라면을 주시더라구요. 배부른데 ㅋㅋㅋㅋ

그래도 면이랑 국물 후룩후룩 하면서 다 먹었어요.

한번 더 추가 주문한 감자튀김~ 양도 많이 줘요 ㅋㅋㅋ 여기 진짜 단골될 것 같아요.

다음에 남포동 오면 꼭 다시 올거에요. 왜냐면 갈릭소스가 얹어진 폭립을 아직 못 먹어 봤거든요ㅎㅎ

군스 버거도 먹으러 와야겠네요. 남포동에 오시면 여기 군스빽립 꼭 가보세요. 

직원분들도 친절하고, 설명도 잘해주시고 가게 분위기도 좋고! 음식도 너무 맛있답니다. 감동한 맛집

 

군스백립은 오픈한지 얼마안되서 지도에는 안나오네욥ㅜㅜ

남포동 광복로 패션거리에서 안쪽 골목으로 들어가면 있는 다이소를 찾으세요~! ㅎㅎ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