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김해 장유 롯데아울렛 카카오 프렌즈샵

by 자몽맛에이드 2016. 8. 28.
반응형

<김해 장유 롯데아울렛 - 카카오 프렌즈 샵>

 

장유 아울렛에 카카오 프렌즈 샵이 생겼다는 걸 들은 건 꽤 됐지만 계속 미뤄져서 못 가고 있었어요.

하지만 오늘은 기필코 라이언 테이블 매트와 인형을 사겠다는 굳은 결심을 하고 아울렛 카샵으로 고고~!

>카카오 프렌즈 샵

입구부터 너무나 많은 사람들.. 밖에서 보기만 해도 매장 내부가 벌써 꽉 들어찬게 보이네요 ㅎㅎ

안녕! 무지~!

매장안에 들어오니 요로케 큰 라이언이 있네요ㅎㅎ

카카오 친구들 인형이랑 소품들 구경하다가 내부 사진이 얘 밖에 없다는 슬픔이 ... ㅠㅠ

하지만 씐나게 구경했답니다!

카카오 샵 쇼핑을 마쳤습니다! 무지 쇼핑봉지를 들고 입구에서 찰칵!

헤헤 남친이 라이언 쿠션도 선물로 사줬어요!

역시 토요일이라 그런지 여기저기 가족단위로 놀러 많이 왔어요. 애기들 놀기 좋게 풀장도 있구요.

매장주변이나 인도 곳곳에 '쿨 존' 이라고 해서 안개비처럼 시원하게 물이 분사되는 곳도 있어서 더울 틈이 없었어요.^^

누가보면 중고차 판매 매장인줄 알 듯한... 주차장의 차들 ㅋㅋㅋ 엄청나네요 ㅋㅋ

하지만 주차장이 이게 다가 아니라는게 함정. 휴우~!

>러브릿지

밤에 조명으로 이쁘다는데 아직 낮이라 ㅋㅋ 쬐끔 비주얼이 떨어지지만 그래도 좋았어요~!

오후 3, 늦은 점심이지만, 아울렛에 음식점들이 모여있는 푸드 코너에 가서 메뉴를 결정한 결과!

일본 생라면과 돈부리가 맛있는 집 하코야에 들어가기로 했답니다. ^^

매장입구에 있는 하코야 메뉴판입니다.

매장에 딱 들어서자마자 일식집 느낌이 물씬 풍깁니다. 예전에는 별 생각없었는데 오늘 아울렛 푸드코너들 돌아보니

대체적으로 일식요리집이 많은 것 같더라구요. (롯데가 일본 꺼라 그런건가요.. ㅋㅋ 아님 기분탓인지ㅎㅎ)

배가 고픈 관계로 바로 입장합니다 !

저희가 시킨 메뉴는요~!

1. 돈부리 - 직화야끼니꾸동 9,000

2. 부타라멘 나가사키 8,000

3. 콤보바스켓 6,000

23,000원 되겠습니다!

>하코야의 대표메뉴 직화야끼니꾸동과 콤보 바스켓!

>진한 돈사골 육수에 매콤한 양념이 들어가 얼큰한 부타라멘 나가사키!

개인적으로 요 라면 정말 제 입맛에 딱이더라구요. 국물도 칼칼하니 시원하고, 면에 육수가 잘 배여 들어있었어요.

거기다 큼직한 돼지고기도 듬뿍 들어가있으니.. 맛이 없을 수가 없다는..

 하코야에 오게 되신다면 꼭 한번 드셔보시기 바래요. 강추~!

집에와서 오늘 지른 라이언을 정리해서 찍어봤어요.

아 저 시크하지만 부끄러워하는 라이언 너란 애는 ㅠㅠ 카카오 프렌즈에서 원래 네오를 좋아했었는데

라이언 출시 후 바로 갈아탔습니다. 네오 때도 안갔던 프렌즈 샵을 라이언 땜에 가게되고 ㅎ

저 쿠션은 베개로 쓸려고 합니다 ㅋㅋ 넘나 귀여운데 폭신하기까지...

샤이한 라이언 테이블 매트는 2장이 들어있어요. 남친과 저 두 개 나눠가질 겁니다. (컵받침도 두개 들어있어용)

저거 다해서 4만원이 넘지만... 괜찮아요. 후회하지 않습니다. 헤헤

여러분도 좋아하는 카카오 친구가 있다면 망설이지 말고 하나 장만하세요! 보기만 해도 기분이 좋아져요 ♡.♡

오늘은 아울렛에서 쇼핑도 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행복행 >.<

김해 장유 롯데아울렛 ↓ ↓ ↓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