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방송

신정환 복귀하나? 원정도박사건 이후 코엔스타즈와 계약

by 자몽맛에이드 2017. 4. 27.
반응형

신정환 복귀하나? 원정도박사건 이후 코엔스타즈와 계약하고 복귀준비 돌입

 

<JTBC 방송 캡쳐>

2010년 원정도박으로 물의를 빚고 모든 방송활동을 중단했던 컨츄리꼬꼬 멤버 신정환이 다시 활동 재개를 시도한다고 합니다.

 

"혼자 다독이고 후회하고 반성하며 지내온 7년의 시간동안

팬들의 사랑이 가장 값진 것이었다는 것을 깨달았다, 많이 보고싶었다"

"7년 전 잘못된 행동에서 제 잘못을 돌이키기 보다는

제가 가진 것들을 잃고 싶지 않은 마음이 더 컸다, 후회가 많다"

"아직도 저에대한 실망감을 느끼는 분들이 많겠지만 마지막으로 용기내려한다"

"제가 자초한 불신이라는 덫과 날카로운 조언들을 인생의 교훈삼아

스스로 채찍질하고 정신하는 기회로 삼겠다"

"많이 그리웠고 후회도 많았다. 경솔하고 미숙했던 행동으로 불편하셨던 많은 분께 사과드린다"

"처음 시작하는 마음으로 겸손하고 신중하게 최선을 다하겠다"

 

신정환의 7년만의 복귀는, 이경규, 이휘재, 유세윤 등이 속해있는 코엔스타즈와 27일부로 계약하면서부터 순차적으로 진행될 것으로 보입니다.

<신정환 도박사건 발생 후, 병원에 입원한 모습 / 방송캡쳐분>

1994년 룰라 멤버로 처음 데뷔했던 신정환은 1998년 탁재훈과 컨츄리꼬꼬라는 듀오그룹을 결성해 많은 인기를 얻었습니다. 이러한 인기를 업고 각종 예능방송에도 출현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했었는데요, 그러다 갑자기 2010년 8월, 해외원정 불법도박을 하다가 적발되어 직역 8개월을 선고 받았으며, 수감 6개월만인 2011년 12월에 가석방 되었습니다. 이후 2014년 12월에 일반인 여성과 결혼해 싱가포르에서 아이스크림 사업을 하고 있었다고 합니다. 도박으로 인해 사람들 사이에서 신정환은 잊혀져 갔는데, 이번에 다시 대형 기획사와의 계약으로 재기를 준비하고 있는 것입니다. 

 

"코엔스타즈는 이경규, 이휘재, 이경실, 유세윤, 장동민, 유상무, 박경림 등이 있는 소속사"

코엔스타즈 대표 안인배
"많은 연예관계자가 신정환의 예능적인 끼와 재능만큼은 최고라고 인정한다,
본인이 깊이 반성하고 있는 만큼 성장해 나갈 수 있도록 물심양면으로 지원하겠다"

 

이 사건이 당시 대형 연예계 사건이었고, 사람들에게 적잖은 충격을 줬었는데요, 물의를 일으켰던 연예인들은 잠잠해지면 나오는데, 신정환 역시 재기를 준비하는 듯 합니다. 7년이라는 시간동안 많은 반성을 했다고 하는데, 이에 대한 팬들의 시선과 사람들의 반응은 어떨지 궁금하네요.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