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

김해 무한리필 삼겹시대

by 자몽맛에이드 2016. 8. 20.
반응형

 

<김해 삼계동 무한리필 삼겹시대>

 

회사 마치고 자주 삼계동에 가서 저녁을 먹는데요, 드디어 이 가게가 오픈되어있네요^^

 

무한리필이라고 간판만 봤었는데, 개업했길래 요기다 싶어서 들어갔습니다.

 

무한리필에 1만원이면 가격이 착하네요^^

 

무한리필집은 고기들이 얇거나 맛없는 곳이 많던데 과연 여기는 어떨까요 ㅎㅎ 한번 도전해보겠습니다.

 

밤이라 그런지 오픈가게가 더욱 화려해보이네요. 번쩍번쩍~

 

 

 

 

 

통삼겹 무한리필에, 블로그에 올리면 음료수도 준다네요. 이번에 올리고 다음에 방문할 때 인증해야겠어요 ㅋㅋ

 

 (1캔 그게 뭐라고..)

 

 

통삼겹+된장찌개+라면사리 다해서 10,000원입니다.

 

 

 

처음에 통삼겹 2인 주문하고 나면 멀건 된장국을 하나 주는데요, 된장국 맛은 나는데 쬐끔 밍밍해요.

 

저희는 여기다가 셀프바에서 들고온 두부랑 구운 삼겹살 5덩이, 땡초를 송송 썰어넣어서 먹었는데, 넘 맛있었어요~

 

다들 셀프로 해먹으라고 이렇게 밍숭하게 주는건가? 싶기도 했는데 잘은 모르겠네요.

 

기호에 따라 고추나 두부 등을 넣어서 드시면 좋을 것 같아요.

 

셀프로 만든 통삼겹 된장국을 푹 끓이고 졸여서 공기밥이랑 먹으면 정말 꿀맛이랍니다. 팁팁!

 

 

된장국이 끓고 있는 동안 2인분 밑반찬 셋팅이 되었네요. 통삼겹도 주는데 ....

 

크기가 어마어마하죠? 완전 만족입니다. ^^ 무한리필집와서 이렇게 큰 삼겹 주는 곳 정말 오랜만이네요... 굿굿

 

저는 삼겹살은 기름장이랑 먹는 걸 좋아하는데, 요건 앞에 셀프코너에 가시면 있습니다.

 

야채 겉절이는 초장에 비벼서 나와요, 남자친구는 잘 먹던데 저는 그닥 ㅎㅎ 초장을 안좋아해서용

 

 

 

여기서 주목할 점은 3가지맛 소스인데요~ 요건 정말 마음에 들었어요.

 

 

순서대로

(데리야끼 - 카레가루 - 칠리소스)

 

삼겹살이랑 먹으면 이상하지 않을까? 했는데 의외로 궁합이 너무 잘 맞더라구요.

 

데리야끼를 찍어먹으니 마치 꼬지 먹는 느낌이더라구요. 끝까 쓱쓱 찍어서 다 먹었습니다.

 

 

올린 고기를 뒤집어놓고~! 잘익었네요 ㅎㅎㅎ 맛있게땅

 

은박지는 마늘이나 김치를 넣어서 구워먹으면 된다고 하는데마늘을 저리 넣으니 익지도 않고..

 

그냥 불판에 올려서 궈 먹었어요.

 

여기 불판 마늘이 잘 구워져서 맘에 들어요 헤헤

 

 

 

 

두툼하니 고기가 괞찮죠? 두툼하다고 해서 다 맛있는 고기는 아니기 때문에 한입 먹어봤습니다. 맛있어요^^

 

 

여기는 무한리필집이므로, 통삼겹을 더 들고 왔답니다. 고기는 주방쪽에 가셔서 나와있는거 그냥 들고가시면 되요

 

아참, 여기는 테이블당 2시간 시간 제한이 있습니다.

 

물론 그 시간동안 고기를 다 구워서 먹기때문에 배불러서 더 있지도 못하지만요..

 

두 번째 가지고 온 통삼겹의 두께도 장난아니네요. 좋아용

 

고기를 다구워먹고 공기밥 1개 추가했더니, 이렇게나 배부르게 먹어도 21,000..!

 

앞으로 고기집 여기 자주 갈까싶습니다. 가격, 맛 모두 만족이에요~

 

오픈 기념으로 이렇게 한시적으로 주는 게 아니였으면 좋겠네요. 개인적인 바람이랄까요 호호

 

 

김해 무한리필 삼겹시대 메인 홈피입니다.

 

위치와 메뉴가 잘 나와있으니 침고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http://muhansg.itrocks.kr/

 

 

반응형
LIST

'먹방' 카테고리의 다른 글

창원 롯데백화점 미즈 컨테이너  (1) 2016.08.21
초간단 김치볶음밥 만들기  (0) 2016.08.21
김해 의령소바  (0) 2016.08.17
쿨 불닭볶음면 (여름한정판)  (0) 2016.08.15
애슐리 김해외동점(1)  (1) 2016.08.1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