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

애슐리 김해외동점(1)

by 자몽맛에이드 2016. 8. 11.
반응형

<김해 애슐리>

 

오늘은 지난달에 먹었던 애슐리를 포스팅 해볼까해요.

매번 올린다는게 계속 까먹어성... 드디어 애슐리를~!ㅎㅎ

 

> 김해 애슐리 입구입니다.

어느 애슐리를 가든 같은 인테리어지만,,, 갈 때마다 입구만봐도 먹을생각에 행복해용 ㅎㅎㅎ

 

> 애슐리 가격표

저흰 토요일 점심에 갔기때문에 19,900원이군요.

애슐리는 할인카드가 없어서 슬프지만 타 뷔페에 비하면 무난한 가격이라고 생각해요.

내부 인테리어 및 분위기도 좋구요.

 데이트 장소로도 굿굿^^

저흰 두달에 한번씩은 애슐리에 오는 것 같아요.

(비싼 레스토랑보다 가성비가 괜찮아서... )

매번 놀러다니고 맛난거 먹으니 돈이 없어서 가난에 허덕이네요 ㅎㅎㅎ

 

> 먹고 난 접시때문에 테이블 정리가 안되는 곳이 많은데

여긴 다 먹은 접시 두는 곳이 따로 있어요.

 

> 이제 본격적으로 먹어볼까요ㅎ

접시들고 달려갑니다 ㅋㅋㅋ

 

>천장 조명을 양은냄비로 꾸며놨는데

깔끔한 인테리어에도 냄비가 전혀 어색하지않고,

오히려 애슐리의 아늑한 분위기와 잘 어우러져 한층 더 고급스러워 보였습니다. ^^

 

> 첫 스타트는 일단 보이는대로 다 가져와봤어요ㅎㅎ

지금보니 튀김이 많네용

이때 애슐리는 씨푸드 샐러드바 였습니당.

전 애슐리는 샐러드가 맛있더라구용//ㅁ//

 

 

 

 

 

> 근접으로 샤샷

제가 저걸 먹었었다니.. 지금 눈앞에 없으니ㅠㅠ

넘나 맛있는 크림스파게티  

저 튀김은 피쉬앤칩스였어요 맛은 그럭저럭 ㅎㅎ 

 

 

> 치즈케익, 브라우니, 아이스크림, 요거트는 마지막을 장식하는 디저트죠!!

애슐리 치즈케익 넘 부드럽고 맛있네요

나오면 다 들고가서 두세개는 가져와야되요 ㅋㅋ 냠냠

 

애슐리에서 제가 가장 좋아하는게 와인홍차랍니다.

(와인홍차 사진을 찍었는데 오디갓는지.. 지워졌나봅니다...ㅠ)

매장이나 인터넷으로 구입하려고 했는데 도통 파는 곳이 없더라구요..

증말 사고싶은데 살수가 없어 슬픕니다...

아무튼 애슐리 배부르게 잘 먹었답니다^^

 

마지막은 제가 사랑하는 블랙밀크티 펄 공차

아무리 먹어도 질리지 않는 공차 입니당.

요거까지 먹어줘야 땋~ 마무리라고 할수있죵.

 

가족이나 친구들, 데이트 장소로 제격인 애슐리에 가셔서

맛있는 음식도 드시고, 좋은 시간 보내시기 바래용^^

 

 

애슐리 김해외동점 ↓ ↓ ↓

 

                                                                            

반응형
LIST

'먹방' 카테고리의 다른 글

김해 의령소바  (0) 2016.08.17
쿨 불닭볶음면 (여름한정판)  (0) 2016.08.15
김해 바보형제 쭈꾸미  (1) 2016.08.08
서면 컨트리맨즈 시카고피자  (1) 2016.08.07
김해 가야밀면  (1) 2016.08.05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