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

김해 의령소바

by 자몽맛에이드 2016. 8. 17.
반응형

<김해 의령소바 - 서상동점>

냉면, 밀면을 드시다가 찹찹한 다른 면을 드시고 싶으시다면, 자몽이가 의령냉소바를 강력 추천해드립니다!

어제 회사 마치고 시원한게 땡기던 차에, 저희 집근처 의령소바를 가게됐어요.

자동문 입구를 들어서면 반갑게 인사해주시더라구요. 넵 안녕하세요ㅎㅎ

좀 좁긴하지만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주방도 바로 볼 수 있어서 위생적으로 느껴진답니다.

(가게 분위기도 좋고 정말 친절해요)

먼저 물이 나오는데, 의령소바집의 특징은 구수한 쓴 메밀물을 차로 내준답니다

보통 그냥 물이나 육수를 내주는데의령소바는 쓴메밀물을 줘요. 건강에 좋다니까 계속 먹었어요...ㅎㅎ 

시원하게 입가심하고~ 주문을 해볼까요^^

메뉴판입니다! 가게 한쪽 벽면을 다 차지한 메뉴판 ㅎㅎ 보시는 바와 같이 메뉴가 많아요. 식사류도 있구요.

저흰 쓴메밀 육전냉소바와 메밀왕만두를 주문했습니다. (얼른 쥬세요!!)

(여기 식사류 중에 갈비탕도 먹어봤는데 괜찮아요, 국물도 시원하고 깔끔해요~ 한번씩 갈비탕 배달해서 먹기도해요)

쌀 김치 등 재료의 원산지에 대한 표기도 있네요. 뭐 저는 맛만 있으면 되므로 그닥 신경은 안써요 ㅎㅎ

 게다가 밑반찬은 잘 안먹는 편이랍니다. 메인 음식만 먹어도 배불러요ㅋㅋ

음식을 기다리면서 티비도 볼 수 있고, 메밀의 효능이라든지 도움되는 글도 벽면에 적혀있으니  

 관심 있으신 분은 참고해서 보셔도 될 것 같습니다.

~ 먼저 육전 쓴메밀 냉소바가 나왔습니다.

살얼음이 동동 떠있고 계란지단, 두툼한 육전이 올라가있네요^^ 여긴 냉소바 육수가 정말 끝내주게 맛있어요.

짭짤하고 깊은 맛이나면서 시원~ 한게 머리까지 띵해질 정도랍니다.

비빔도 여기만큼 맛있는데 없어요, 제가 냉면 밀면 소바 엄청 좋아하는데, 이건 진짜에요ㅋ

하지만 오늘은 냉소바로.

메밀 왕만두까지 등장했으니 제대로 먹방 해볼까요? .

일단 소바면에 겨자를 뿌린 뒤 가위로 면을 잘라줬어요. 넘나 맛있는 소바ㅠㅠ 

옆에 국은 다시다, 후추 맛 나는 국인데 뭔진 모르겠지만, 소바 먹고 차가울때 먹으니 좋더라구용

메밀왕만두 속을 살펴봅니다. 보기보다 소가 실해서 두개만 먹어도 배가 부르다는... 하지만 저흰 다 먹었어요ㅋㅋㅋ

배가 터져도 나온 건 다 먹습니다. 후후

넘나 맛있었던 쓴메밀 냉소바를 집에 또 포장을 해갔어요ㅎㅎㅎ 부모님 드릴려고 곱배기로 주문!

곱배기 면의 양은 면 두개가 들어가있어요.

양도 푸짐하고 맛도 좋은 의령소바 육전 메밀 소바 올해 꼭 드셔보시길 바랍니다.

 전 집에 가서 또 먹었네요 히히 (배달도 가능합니다~!) 

그럼 오늘 소바 포스팅은 요기까지^^

 


반응형
LIST

'먹방' 카테고리의 다른 글

초간단 김치볶음밥 만들기  (0) 2016.08.21
김해 무한리필 삼겹시대  (0) 2016.08.20
쿨 불닭볶음면 (여름한정판)  (0) 2016.08.15
애슐리 김해외동점(1)  (1) 2016.08.11
김해 바보형제 쭈꾸미  (1) 2016.08.0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