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

쿨 불닭볶음면 (여름한정판)

by 자몽맛에이드 2016. 8. 15.
반응형

<Cool 불닭볶음면>

마트에 라면사러 갔다가 차갑게 비벼먹는 불닭볶음면이 새로나왔길래 사봤어요.

오리지널도 맛있지만 뜨겁잖아요ㅎㅎ

요건 차갑게 먹을 수 있다니까 몬가 색다를 것 같아서 도전해볼까 합니다!^^

> Cool 불닭볶음면

 여름한정판이라네요ㅋㅋ

그림도 귀엽고 라면 포장도 눈에 확띄는게 맘에드네요ㅎㅎ

그래서 충동구매를 했는지도...

용량도 10% UP 했다니까 양도 많겠죠??

라면을 끓일려면 일단 물부터 올려야겠죠?

벌써 보글보글 올라옵니다. 날이 더워서 그런지 물이 빨리 끓네요

지금 현재 라면 끓이는 시각은 저녁 8.. 네 괜찮아요 먹고 싶은데 참으면 병이 되니깐요 (거짓 합리화 ㅋㅋㅋ)

물이 끓으니 면을 투하합니다! 오 근데 확실히 면의 양이 많은 것 같아요 용량 10% UP이 빈말은 아닌듯합니다.

물론 10% 정량이 늘었는지는 저도 확인할 길은 없네요ㅎㅎ 끓여봅니다!

라면에 들어있는 스프입니다. 역시 불닭볶음면 하면 빨간소스죠. 후레이크도 있네용! 김이겠죠?ㅎㅎ

요건 면을 건진 후 마지막 단계에 써야하므로 일단 옆으로 치워둘게요

면이 잘 익어가요 건질때가 온 것 같습니다!

양철 볼에 찬물을 담아뒀어요

 쿨 불닭면이므로 비빔면, 냉면처럼 면을 식혀야겠죠?^^

면을 건져서 찬물에 착착!! 면에 윤기가 돌고 보기만 해도 찹찹하네요

저만 그렇게 보이는지도 모르겠네요ㅎㅎ 아무튼 면이 차가워지게 찬물로 세번 행궜습니다.

자 이제 접시에 담고, 불닭소스와 후레이크를 뿌립니다. 항상 불닭볶음면은 소스가 부족해보이지만

실제로 먹어보면 딱 맞더라구요ㅎㅎ 비벼봅니다!

마지막에 깨를 솔솔 뿌리고 완성! 맛은 개인적으로 오리지널 불닭보다 맛있었어요.

여름이라 쿨불닭에 점수를 준건지도 모르겠지만.....ㅎ 

입에 넣었을 때 면의 차가운 느낌이 좋고, 오리지널보다 면이 좀 얇은 감이 있어요! 비빔면 면발 같다고나 할까요?

다 먹었는데 배가 엄청 불러요ㅋㅋ 역시 양이 많아진 건 확실한듯 합니다.

혀가 얼얼할 정도로 맵지만 그게 불닭의 매력이겠죠?^^

무더운 여름 새콤달콤한 비빔면도 좋지만 맵고 달콤한 Cool 불닭볶음면도 꼭 맛보세요!

여름한정판이라고 하니 올 여름 못드시면 내년에 먹을 수 있으려나요ㅋㅋ

오늘 열대야 밤은 Cool 불닭을 먹으면서 마무리 하렵니다~

반응형
LIST

'먹방' 카테고리의 다른 글

김해 무한리필 삼겹시대  (0) 2016.08.20
김해 의령소바  (0) 2016.08.17
애슐리 김해외동점(1)  (1) 2016.08.11
김해 바보형제 쭈꾸미  (1) 2016.08.08
서면 컨트리맨즈 시카고피자  (1) 2016.08.0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