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

창원 롯데백화점 미즈 컨테이너

by 자몽맛에이드 2016. 8. 21.
반응형

 

<미즈 컨테이너 - 창원 롯데백화점>

 

요즘 미즈 컨테이너가 그렇게 난리라고 하는데, 안 가볼 수 없겠죠?

 

어제 저는 창원 롯데백화점 6층에 있는 미즈 컨테이너에 갔답니다.

 

처음 미즈 컨테이너 건물을 봤을 때 벽이 없고 탁 트여져있길래 저는 가게가 아닌 줄 알았어요. ^^;

 

근데 자세히 보니 유리벽도 있고 사람들이 음식을 먹고 있더라구요. 아 여기구나 싶어서 입구를 찾아서 갔답니다!

 

창원은 정말 사람이 많아요... 날이 더워서 그런지 백화점은 인산인해!

 

미즈 컨테이너 안도 사람이 많아서 좋은 자리는 잡지 못했네요.. 맛있으니 사람이 많겠죠?!

 

일단 입장해볼게요. 

 

 

> 입구입니다. 사람이 많아서 앞에서 자리가 없다보니 입구에서 서성거리는 사람이 많았어요. 주말이라 더 그런가 봅니다.

 

 

> 입구에서 메뉴판을 볼 수 있었어요. 여기는 떠먹는 피자와, 플레이트, 샐러드 스파게티가 유명하다고 합니다.

 

들어가기 전에 먼저 메뉴 보고 들어가세요~

 

 

입장하니, 앞에 대기하던 남자 직원분이 손님들어온다고 격한 환영인사를 하더라구요.

 

들어올때마다 브라보~를 외치니ㅋㅋ 깜짝깜짝 놀래요 다들ㅋㅋ

 

흠 자리가 없어서 입구 앞에 안내를 해주네요ㅠㅠ 일단은 착석하고, 주문을 했답니다.

 

테이블위에 메뉴판이 있는데, 그걸 보고 결정한 다음에 주방앞으로 가서 원하는 메뉴를 말하고,

 

선결제 후 자리에 오시면 됩니다.

 

이때 번호표나 확인증(?) 개념으로 안전모를 주는데요, 요걸 올려두고 있다가 메뉴가 다 나오면 알아서 가져가요 ㅎㅎ

 

한번 쓰고 인증샷 찍어볼려 했다가 보는 눈이 많아서 안했습니다. 하하

 

 

> 저희가 주문한 내역입니다.

 

1. 베이컨포테이토 (떠먹는 피자) / 스윗도우와 오리지널도우 중 스윗도우 선택!

2. 바베큐 플레이트 (하프)

3. 체리에이드

총 가격은 (11,000 + 9,500 + 5,500) = 26,000원

 

 

 

먼저 바베큐 플레이트(하프 사이즈)가 나왔네요.

 

바베큐, 오징어튀김, 감자, 샐러드 및 과자가 있구요. 소스는 세 가지를 주는데 샤워크림 소스엔 감자를 찍어 먹어요!

 

나머지 두개는 칠리소스인데 바베큐 소스로 괜찮아요~

 

 

바베큐 플레이트, 떠먹는 피자, 체리에이드까지 모든 메뉴가 나왔네요. 직원이 안전모를 들고가면서

 

맛있게 먹으라고 하이파이브를 요청해서 하고 왔네요ㅋㅋ 뭔가 신기해요. 안쳐주면 못먹을 듯한 느낌..

 

 

2인이라면 바베큐 플레이트는 하프로 주문해주세요. 큰거 시키면 양이 너무 많아서 포장하셔야 될거에요.

 

떠먹는 피자는 도우를 선택할 수 있는데, 오리지널과 폭신하고 달콤한 스윗도우가 있습니다.

 

저희는 스윗도우를 선택했는데요~

 

맛을 보니 핫케익 도우 더라구요.

 

뭔가 떠먹는 피자에 핫케익이라니.. 너무 달다고나 할까요? 오리지널 시킬걸 그랬나봅니다.

 

감자와 크림치즈, 베이컨, 호박이 든 피자에 핫케익 빵을 먹으니 오묘해요. 애들이 좋아하는 맛??

 

다음에 가면 오리지널 시켜볼거에요. 핫케익은 조금 NG~

 

양이 별로 없어보이지만, 너무 배불러서 남길뻔했어요. 2인이서 양은 요정도가 적당!

 

식사 후 롯데백화점 구경하면서 쇼핑도 하고 넘나 즐거웠답니다. 날이 더울땐 역시 백화점이 굿 

반응형
LIST

'먹방' 카테고리의 다른 글

김해 내외동맛집 치킨마루  (0) 2016.08.24
김해 맘스터치 서상동점 오픈!  (0) 2016.08.23
초간단 김치볶음밥 만들기  (0) 2016.08.21
김해 무한리필 삼겹시대  (0) 2016.08.20
김해 의령소바  (0) 2016.08.1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