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김해 가볼만한 곳 추천 - 김해 사격장★

by 자몽맛에이드 2017. 2. 19.
반응형

 

김해시민 체육공원에 있는 저렴한 사격장

 

오늘 포스팅에서는 김해시민 체육공원에 있는 사격장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김해에 사격장이 있다는 소리는 들었는데, 이렇게 저렴한지는 몰랐어요!

가족이나 친구들과 와서 한탕 쏘고 가기도 좋고, 데이트 코스로도 제격인 김해 사격장!

주차장은 체육공원 위쪽으로 올라가다보면 무료 주차장 공터가 나옵니다.

밖에서 보면 그리 큰 것 같진 않아도, 내부는 엄청 넓었어요.

사격 스포츠의 대중화를 위해 사격장을 개방한다고 적혀있네요. 원래는 개방이 안됐던 걸 까요? ㅇ.ㅇ

가격은 20발에 1인 2,200원입니다. 12시 ~ 1시 사이는 점심시간이기 때문에

이용이 불가하므로 이 시간만 피해서 오시면 될 듯합니다.

김해시 사격장 내부 모습인데요, 생각보다 엄청 넓었어요!

입고 있는 옷을 보니 선수들 같기도 하고,, 아무튼 진지하게 다들 쏘고 있더라구요.

일반 이용자들은 오른쪽에 보이는 일반사대로 가서 등록하면 되요.

일단 등록 명단에 이름을 적고 나면 소총 실탄 20개와 표적지 2개를 주고, 쏘는 방법을 설명해줘요.

벽돌같이 생긴 스펀지는 눈높이 때문에 저렇게 쌓는건데, 저는 4개 쌓았어요 ㅋㅋ

이것이 바로 공기탄! 처음보는데, 생각보다 허접해서 놀랬어요.

이게 공기총의 실탄이구나... 음.. 그냥 버려진 쇳조각 같은데 ㅋㅋ

레버를 끝까지 당겨서 공기압을 주고 실탄을 넣고 표적지를 향해 빵 하고 쏘면 끝!!

장착하고 빵빵 ㅋㅋ

옆에있는 빨간 버튼을 누르면 표적지가 앞으로와요 ~

쏜 결과를 보고싶거나, 종이를 갈아끼울 때 누르면 됩니다.  

위에는 남자친구가, 아래는 제가 쏜건데요,  제가 훨씬 잘 쏜듯... 하하 ㅋㅋㅋ

근데 이게 여자들은 스펀지를 높게 쌓아서 고정이 좀 되는데

남자들은 한장 쌓아서 총구 고정이 잘 안되서 그런 것 같아요.

저도 한장 쌓았으면 표적지 흰 곳만 맞았을 거에요.

가격도 저렴하고 색다른 이색 체험을 즐길 수 있는 김해시 사격장 데이트 코스 어떠신가요? ^^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