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데이트 코스 추천 - 마창대교 야경과 카페거리

by 자몽맛에이드 2017. 2. 5.
반응형

<데이트 코스 추천 - 투썸 플레이스에서 즐기는 마창대교 야경>

 

매번 새로운 데이트 코스로는 뭐가 있을까 하고 고민하고 있으신가요?

오늘은 맛있는 것도 먹고, 멋진 야경도 보고, 해안가 드라이브도 할 수 있는 색다른 데이트 코스를 알려드릴게요.

바로 창원 귀산동에 있는 수제버거 집과 마창대교 야경을 볼 수 있는 카페거리입니다.

때 맞춰 야경을 보려면 조금 어둑한 시간대에 맞춰서 가는 게 좋겠죠? ㅎㅎ

먼저 카페가서 야경을 보기전에 저녁부터 챙겨먹어야겠죠.

카페거리로 가기전에 있는 그남자 수제버거집에서 저녁을 먹는 걸 추천드립니다.

가격도 착하고 맛있어서 맛집으로 유명한 곳이랍니다.

신선하고 좋은 재료만 사용해서 착한 음식점으로 선정될 수 있었는데, 사장님이 요리를 못해서.. 안됐다고 하네요ㅠㅠ

뭐 종업원들이 햄버거를 만들어 내기만 하면 되니 그런걸까요?ㅋ

저녁쯤 되니 사람이 정말 많이 오더라구요. 줄서서 기다리고, 주문도 좀 밀리구요. 역시 소문대로 유명한 맛집~!

자리에 앉았는데 바깥 풍경도 너무 이쁘죠? 아기자기한 인테리어도 마음에 듭니다.

가격도 그렇게 비싸지 않아서 부담없이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건강하고 좋은 재료로 만든다고 하니, 맥도날드 롯데리아보단 왠지 여기가 좋을 것 같네요 ㅋㅋ (멀어서 문제라는..)

저희는 그남자 스페셜 버거 2개와 콜라를 주문했습니다.

감자튀김을 먹고 싶었는데 여긴 감자튀김이 좀 비싸네요. 5천원~!

압축해서 먹고, 휴지나 물티슈는 필수라고 하는 알림판이 있어요ㅋㅋ 과연 얼마나 클지 기대됩니다.

4,900원 수제버거 퀄리티입니다. 고기도 두툼하고, 베이컨도 정말 큽니다!!

주방내부가 공개되어있어서 앉은 테이블에서 만드는 게 보여요~!

빵은 오븐 트레이에서 바로 구워서 내고, 고기도 철판에 반죽 패티를 올려서 구운다음 햄버거를 만들더라구요.

주문과 즉시 만들어내다보니, 먹다보면 포장종이에 고기 육즙이 흥건하게 고일정도랍니다.ㅋㅋㅋ

짭쪼롬하고 건강한 맛의 수제버거는 꼭 드셔보시길 바래요. 강추~!

수제버거를 먹고나서 조금만 직진하면 투썸플레이스 카페가 나옵니다.

카페는 2층까지 있고, 1층과 2층에 각각 야외 테라스가 있어요.

겨울엔 추워서 안에 있어야하지만, 날이 좋을 때는 밖에서 커피를 마시면서 야경을 즐겨도 좋을 것 같아요.

요기는 마창대교가 보이는 1층 야외 테라스입니다. 분위기 좋네요^^ 

주말인 토요일 저녁에 오니 정말 사람이 많았어요. 내부 사진을 찍고 싶었지만, 결국 못 찍었네요

음료는 밀크티 아이스와 콜드브루라떼, 디저트는 딸기레어치즈케익(?)을 주문했습니다.

여긴 2층 테라스가 보이는 창가 쇼파 자리입니다. 어디를 찍어도 카페가 참 이쁘네요.

이때다 싶어 찍은 설정샷  후훗

처음엔 여기 앉았다가, 마창대교 야경이 보이는 자리가 났길래 냅따 달려서 차지했답니다ㅋㅋ

(야경을 볼 수 있는 창가 쇼파자리가 3곳이라, 앉으려는 사람들의 소리없는 쟁탈전은 계속됩니다..)

여기가 바로 마창대교를 보면서 먹을 수 있는 쇼파자리입니다.

조명이 켜진 마창대교와 야경이 비치는 바다를 보면서 커피와 디저트를 먹으니, 색다른 느낌이더라구요.

카페를 나와서 창원 귀산동을 빠져나갈 때도 해안도로를 통해서 가는데 보이는 창원 쪽 야경도 아름답구요 ^^

맛있는 것도 먹고, 야경을 보면서 드라이브도 하는 낭만적인 데이트 코스로 창원 귀산동 카페거리 추천합니당♡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