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

김해 바보형제 쭈꾸미

by 자몽맛에이드 2016. 8. 8.
반응형

<김해 바보형제 쭈꾸미>

 

한창 무더위가 기승을 부리는 8월 초 이지만,

 

더위하면 이열치열 아닐까요? ㅎㅎ

 

냉면처럼 시원한 것도 좋지만 급 따땃하고 매콤한게 먹고 싶었어요.

 

점심시간을 조금 넘긴 시간, 배가고파 오늘은 뭘 먹을까 고민하던 찰나에 쭈꾸미집 발견!

 

김해 흥동에 위치한 바보형제 쭈꾸미는 한번 왔다가면 쭈꾸미에서 나는 불향 맛을 잊지 못한답니다.

 

자주 오는 곳이지만 오늘은 포스팅 해보려고합니다. ^^ 

 

 

 

> 바보형제 쭈꾸미 집 도착!

 

보시는 대로 주차장이 넓어서 주차 걱정은 안하셔도 된답니다.

 

 

 

 

> 내부 인테리어도 깔끔한데다, 홀이 상당히 널찍합니다.

 

에어컨도 빵빵하구요. ^^

 

토요일 늦은 점심이라 그런지 조금 한산하네요.  

 

 

 

> 메뉴판

 

종류는 크게 네가지인데 기본 세트에서 1천원 추가하면

 

만두+쭈꾸미+삼겹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만쭈삼겹세트가 있습니다.

 

망설임 따위 없습니다. 바로 주문 고고~ㅋㅋ 

 

(세 종류 다 먹을거얔ㅋㅋ)

 

 

 

> 쭈꾸미가 나오는 동안 수저를 챙기려다 발견한 "쭈꾸미 맛나게 즐기는 법" 입니다.

 

수저통 뚜껑에 있으니 여기 오신분들이라면 못보실 수가 없을 거에요 ㅋㅋㅋ

 

 

근데 뭐 배가 고파서 그랬는지 한번보고만 레시피네요 ㅋㅋㅋ

 

그냥 젓가락 가는대로 막 집어넣어도 맛있으니 별도움은 안되는ㅎ

 

 

 

 

 

> 갈비만두 + 삼겹살 + 쭈꾸미 세트

 

만두는 안에 떡갈비를 넣은 맛이었네요. 나쁘진 않았는데 쭈꾸미가 더 맛잇어요 ㅎ

 

보기만해도 불향이 나는 듯 하네요 //ㅁ//

 

 

 

 

> 쭈꾸미가 맵다면 묵사발 한입 하세요.

 

살얼음이 떠있는 새콤한 국물에 아삭한 야채, 부드러운 묵의 조화가 어우러져 식욕을 돋굽니다.

 

쭈꾸미집 별미로 인정합니다. ^^

 

 

 

> 쭈+삼 콩나물 밥 ㅠㅠ

 

 

> 세트에 포함되어 있는 씬피자입니다.

 

전번에 올땐 피자가 따끈하고 부드러웠는데 오늘은 좀 식은 느낌이 들더라구요

 

피자는 실망ㅠㅠ

 

밥이랑 쭈꾸미 비벼먹고 나니 배불러서 요건 좀 남겼네요.

 

 

 

> 식사 후 카운터로 가면 커피를 한잔씩 무료로 줍니다.

 

뜨거운 것, 차가운 것만 고르시면 되고, 

 

커피가 좀 쓰면 앞에 비치된 시럽을 첨가해서 드시면 되요.

 

내려져 있는 커피에 얼음을 넣어서 주므로 주문하면 1분도 안되서 받으실 수 있어요 ㅎㅎ

 

 

 

 

배도 부르고 식후 커피를 마실 수 있는 작은 카페도 있다니 역시 넘나 좋은 곳인 것 같습니다.

 

앉아서 이야기 하다보니 어느새 사라진 커피 ㅠㅠ

 

그래도 커피 마셨으니 카페 안가도 되서 커피 값 굳었네요ㅎ

 

흥동에 위치한 쭈꾸미 집은 어딘가요~!? ↓↓↓

 

 

 

계절을 가리지 않고 인기만점인 쭈꾸미~

 

은은한 불향 가득한 쭈꾸미와 시원한 묵사발, 달콤한 씬피자가 드시고 싶으시다면

 

바보형제 쭈꾸미 추천합니다.

 

이상 맛있게 먹으면 0칼로리~라는 말을 입에 달고만 사는 자몽이였습니다.

 

반응형
LIST

'먹방' 카테고리의 다른 글

쿨 불닭볶음면 (여름한정판)  (0) 2016.08.15
애슐리 김해외동점(1)  (1) 2016.08.11
서면 컨트리맨즈 시카고피자  (1) 2016.08.07
김해 가야밀면  (1) 2016.08.05
김해 연지공원 면식가  (1) 2016.08.0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