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

일식집 추천! 오니나루에서 일본식 라멘먹기★

by 자몽맛에이드 2017. 1. 14.
반응형

<일본식 라멘, 수제 주먹밥 일식집! 오니나루>

- 김해 어방동 인제대점 -

김해 인제대학교 앞은 대학로라 그런지 볼 것도 많고 먹을 것도 정말 많은 것 같아요^^

거리와 골목 사이사이마다 맛집이 곳곳에 숨어있는데요,

오늘은 일본식 라멘과 수제 주먹밥을 먹을 수 있는 '오니나루'를 방문했답니다.

과연 오니나루의 일본식 라멘과 수제주먹밥은 어떤 맛일까요? 궁금!! >.<

[오니나루 영업시간]

Open : 09 : 00

Close : 21 : 30

전 메뉴 테이크아웃 가능 / T 070-8908-5220

가게 내부는 좁아요. 주인이 직접 요리하는 앞에 테이블이 있어서, 내부 사진은 부담...!

좁지만 내부에 화장실도 있답니다.

오니나루 가격표입니다. 대학로라서 그럴까요? 생각보다 라멘가격이 저렴한 것 같아요!

저는 돈코츠라멘 1, 신돈코츠라멘 1(매운것), 참치마요네즈 오니기리 1 이렇게 주문했습니다.

라멘 둘다 챠슈 추가했구요.

총 금액은? 7,000 + 7,500 + 2,400 = 16,900원입니다!

먼저 참치마요 오니기리가 등장했습니다. 뭔가 사람얼굴같은 모양인 것 같네요 ㅋㅋ

정말 듬뿍 들어있는 참치! 삼삼한게 맛있었어요.

이건 신(辛) 돈코츠 라멘입니다. 남자친구가 땀을 흘리면서 먹었다는....ㅋㅋ

근데 엄청 매워서 못먹는 수준은 아니에요 ~! 그냥 매콤하고 칼칼했어요.

챠슈빼면 이게 6,500원짜린데 그릇 크기보세요.. 정말 양이 엄청났답니다.

제가 시킨 돈코츠 라멘입니다. 돈코츠는 돼지뼈를 우린 국물로 만든 라멘인데요~ 구수하고 맛있었네요.

깨도 정말 아낌없이 넣어주시고~ 챠슈도 맛있고~ 면도 넘나 많아서... 결국 남겼습니다.

면을 건지면 끝도없이 올라옵니다 ㅋㅋ 팽이버섯과 숙주나물, 각종 야채가 듬뿍들어가있고,

반숙 삶은 계란도 통으로 1개를 넣어주시더라구요. 굿굿~!

다 먹은 그릇은 위에 이렇게 얹어주시면 됩니다.

밑반찬으로는 김치를 주는 데 참고하세용 ㅋㅋ

다시봐도 저 엄청난 그릇크기... 한 두끼 정도 굶고 가셔도 될듯합니다!

김해 인제대에 생긴 오니나루에서 일본식 라멘 꼭 드셔보세요 ~~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