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

부산대 모던하우스와 먹거리 탐방♡

by 자몽맛에이드 2017. 1. 21.
반응형

<부산대 NC모던하우스와 먹거리 탐방>

 

부산 놀만한 곳, 데이트 장소로 유명한 부산대학교 주변에 왔답니다.

대학교 앞이라 먹을 것도 많고 구경할 것도 넘치고, 가격도 저렴한게 많아서, 자주 구경온답니다.

일단 차를 가져왔기 때문에, 부산대 캠퍼스 안에 있는 주차장에 차를 세웠어요.

주차요금은 처음 20분은 무료고, 이후부터 10분당 400원입니다. 2시간 주차했더니 4,600원 나왔어요!

부산대 NC 백화점 내에 모던하우스가 있길래 요기 들어가봤어요.

김해에도 모던하우스가 있어서, 종종갔었는데 ㅎㅎ

후라이팬이랑 자동차 차량 방향제를 구입했는데, 인형이 귀여워서 한 컷 찍었네요 ㅋㅋ

한마리 8천원.... 이라 데려오진 못하고ㅋㅋ

모던하우스에서 구입한 양키 차량용방향제 블랙체리향 7,500, 20cm 후라이팬 6,900원 입니다.

저렴하고 좋네요ㅎㅎㅎ

 

모던하우스 구경하고 나와서, 부산대 정문쪽에 아리랑 핫도그 가게에 들어왔어요.

감자핫도그와 오징어 먹물 핫도그인데요. 오징어 먹물 핫도그는 신기해서 주문해봤어요 ㅋㅋ

먹물 핫도그 안에는 모짜렐라 치즈가 들어있었고 개당 1,500원 이랍니다.

감자핫도그는 정말 컸어요. 핫도그 맛은 별 네 개!

다음은 케밥 입니다.

오리지널 치킨 케밥 순한맛 1개를 시켰는데, 가격은 3,500! 좀 쎄요 ㅋㅋ 1개 반 잘라달라고 하면 잘라줘요.

요건 케밥의 속 단면입니당. 맛은 별점 세 개반 ~!

'정말 맛있는 타코야키!'

세번 째는 타코야키인데요 ㅋㅋ 요즘은 어딜가나 파는데, 정말 맛있다니까 한번 먹어 보겠습니다.

타코야끼는 6알에 2,000원입니다.

추워서 금방 식었는지 뜨겁지 않아서 먹기 좋았어요. 안에 큼직한 문어도 들어가 있고

달고 바삭해서 정말 맛있었어요~! 굿굿! 별점은 네개 반~!!!! ㅎㅎ

와플도 먹었는데 그건 못 찍어서 아쉽네요.. 와플은 1개 천원이었습니다~

이렇게 부산대 NC 백화점이랑 모던하우스 구경, 부산대 먹방 여행 하고 집으로 돌아갑니당

부산대학교 주변은 정말 먹을게 많기 때문에 매번 올때마다 신나네요^^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