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

일본식 덮밥 전문점 마마돈에서 돈부리 한 그릇!

by 자몽맛에이드 2017. 1. 10.
반응형

 

<일본식 덮밥 전문점 마마돈에서 돈부리 한 그릇!>

 

김해 외동에 일본식 덮밥 전문점 '마마돈'이 생겼습니다.

요즘 일식집이 많이 생기는데, 제 입맛에 맞았던 곳이 별로 없었던 것 같아요.

근데 가게 앞에 음식을 모형으로 만들어 놓았는데, 정말 먹어보고 싶게 잘 만들었더라구요!

종류도 많고, 괜찮은 듯 해서 오늘 저녁은 마마돈으로 결정했습니다! 덮밥 전문점이니 맛있을거에요!

메뉴는 여기서 미리 골라서 들어갔어요. 챠슈동과 가라아케동.

가게 벽면에는 마마돈 가게에 대한 설명과 돈부리 먹는 방법이 나와있어서, 주문하고 기다리는 동안

심심하지는 않았던 것 같네요. 가게 홀이 넓지 않아 식사 하는 분들에 대한 배려를 위해 내부 사진은 없습니당.

-

 
-

1. 돈부리는 비비지 말고, 밥 위에 얹은 요리와 밥을 번갈아 가면서 먹는게 훨씬 맛있습니다.

2. 손님의 기호에 따라 소수와 밥은 무료로 추가가 가능하며, 부족하면 직원을 불러주세요.

3. 100% 생 와사비를 사용하므로, 연어에 와사비를 조금씩 올린 후 간장에 찍어 먹으면 훨씬 맛있습니다.

4. 한번도 냉동시키지 않은 노르웨이산 최고급 생연어를 사용하며, 매일 일정량만 작업해서 한정판매 되므로

연어류 음식은 조기 품절될 수 있습니다.

-

위의 설명은 메뉴판에 나와있던 내용이고, 아래는 가격표인데요, 메뉴가 너~무 많아요 ㅋㅋ

-

저희는 가라아케동 8,500원 + 더블 챠슈동 9,500원 = 18,000원 주문했습니다.

겨울 이벤트로, 돈부리 주문 시 미니 우동을 준다고하네요. 여름엔 미니 냉소바를 줄려나요? ㅎㅎ

기본으로 주는 샐러드 2 그릇 + 미니우동 2그릇 + 돈부리 두 그릇이 나왔습니다.

더블 챠슈동 사진인데요, 비주얼도 끝내주고, 정말 맛있었습니다. 짭쪼롬하고, 달콤했어요! 밥도 엄청 많고 ㅋㅋ

가라아케인데요, 일본식 닭튀김이 밥 위에 올라간 요리랍니다.

밥 자체에 골고루 간이 배어있어서, 소스를 더 추가할 필욘 없는 것 같아요!

각 테이블 마다 노리후리가케가 있는데요, 밥에 뿌려먹는 밥친구 같은 느낌이에요 ㅋㅋ

김이랑 동그란 조미 퍼핑볼이라는 깨 같은게 들어있는건데, 뿌려먹으니 은근 괜찮더라구요.

나중에는 온통 밥에 후리가케 가루 범벅을 시켜먹었다는...

물론 밥이 싱거워서 그런 건 아니고, 제가 밥 친구같은 뿌려먹는 걸 좋아해요~!

아무튼 새로 생겨서 한번 들어가본 곳인데, 생각보다 너무 맛있어서 감탄한 집입니다.

재방문 의사 100%

다음에는 새로운 요리를 맛볼까 합니다. ^^

-

마마돈 김해 외동점 ↓↓↓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