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

김해 맛집 죠스찜닭에서 '치즈토핑 찜닭 먹기'♡

by 자몽맛에이드 2017. 1. 11.
반응형

 

<빨갛고 검은 찜닭? 새빨간 죠스찜닭!>

- 새까만 찜닭 + 새빨간 찜닭 + 치즈토핑 -

 

찜닭이 먹고 싶을 땐 전 항상 죠스찜닭을 간답니다. 찜닭 반마리에 치즈토핑하면 2만원입니다!

2명이서 배터지게 먹어도 다 못먹을 정도로 양도 많아요!

오늘 저녁은 죠스찜닭입니다. 고고~

메뉴판입니다. 반마리는 2인분, 한마리는 3~4인분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밥도 시켜서 먹을테니까요~

저희는 오늘은 새까만 찜닭을 시켰구요, 예전에 찍은 새빨간 찜닭도 추가로 올리겠습니다.

테이블 세팅은 심플하게 양배추 샐러드로 시작합니다.

닭 나오기까지 생각보다 오래걸려서 매번 메인이 나오기전에 채소 다먹어버려요 ㅋㅋ

치즈 토핑한 새까만 찜닭이 나왔습니다. 밥도 시켰구요!

우오오..정말 비주얼이 대단하죠?? 치즈가 듬뿍~ 분명 반마리인데 양이 너무 많아요 ㅋㅋㅋ

살도 토실토실하고, 굵은 당면이랑 떡도 들어있어서, 2명이서는 아마 99% 남기지 않을까.. 싶습니다 ㅋ

물론 밥 없이 이것만 먹으면 또 모르겠네요 ~ ㅎㅎ

요건 예전에 죠스찜닭에 왔었을 때 시켰던 새빨간 찜닭이에요.

항상 치즈토핑을 올리는건 기본~!

닭이 정말 야들야들하게 보이죠? 식감 굿입니다. 

한 번씩 찜닭이 땡길때가 있지 않으신가요? 제가 생각할 땐 김해 인제대 죠스찜닭이 진짜 맛집인듯 합니다.

 김해 인제대 죠스찜닭 위치 ↓↓↓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