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

무제한 생연어 뷔페! 김해 인제대 살몬마켓!

by 자몽맛에이드 2017. 1. 11.
반응형

  

<무제한 생연어 뷔페! 김해 인제대 살몬마켓!>

Salmon Market

 

살몬마켓은 대한민국 최초로 선보인 생연어 무한리필 프렌차이즈 라고합니다.

노르웨이산 생연어를 직수입해 냉동연어와는 식감도 다르고 훨씬 맛도 있으며, 가격도 저렴합니다.

살몬마켓은 프렌차이즈이기 때문에 가게가 전국에 분포되어있는데요~ 저는 김해 어방동 인제대점에 갔답니다.

평소에 연어를 정~말 좋아하는데요, 오늘 살몬마켓에 끝을 보러 갑니다 ㅋㅋ

김해 인제대점 살몬마켓은 2층에 있어서 위치를 잘 못 찾으실 수도 있어요.ㅎㅎ

저희는 살몬마켓에 도착! 내부 분위기는 카페처럼 세련되고 이쁘답니다.

연어 무한리필 세트는 1인 기준으로 런치 13,900원, 디너 15,900, 키즈 9,900원입니다.

행사 중이라 저녁이나 주말에 가도 13,900원입니다!

저희는 세트 2인으로 시켰어요. 세트는 종 7종으로 세팅됩니다.

생연어 + 초밥(생연어를 올려드세요) + 일본식 우동 + 연어 스테이크 + 연어피자 + 오꼬노미야끼 + 야채 샐러드

으흥~ 색감이 좋네요. 사진으로 보는 것보다 실제로 보면 양이 많아요... 숨은 곳에 다 포개져있답니다.

연어 한쪽에는 양파와 무순, 생와사비가 있으니, 연어초밥을 셀프로 만들어 드시면 됩니다.

이렇게요~ ㅎㅎ 다시봐도 연어 상태가 좋네요^^

 

연어스테이크 입니다. 겉은 바삭하고 짭짤하면서, 안은 정말 부드러웠어요. 비주얼도 굿굿

대만족!! >.<

요건 연어피자인데요, 중간중간에 큼지막한 연어가 들어가있어요.

연어먹고, 오꼬노미야끼, 우동, 스테이크... 이것저것 먹다보니 피자는 남겼어요. ㅋㅋ

요건 오꼬노미야끼! 최고 맛있었던! 여긴 전체적으로 다 마음에 들었어요.

아쉬운게 있다면, 연어피자는 그닥.. ㅎ

일본식 우동이라고 하네요. 제일 먼저 세팅해줬던 것 같네요. 진한 국물이 좋았어요.

연어 한 번 리필했고, 오꼬노미야끼 한번 리필했어요~

생각보다 양이 많아서 무제한으로 먹긴 힘들 듯 해요.

연어는 언제 먹어도 맛있네요~ 앞으로 자주 찾게될 것 같아요.

 

김해 인제대 살몬마켓(2층입니다!)  ↓↓↓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