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

무제한 회전초밥 뷔페 스시오 (장유 아울렛점)

by 자몽맛에이드 2017. 1. 8.
반응형

 

<김해 장유 롯데아울렛 스시오>

무제한 회전초밥 뷔페 스시오 - 블랙컨테이너

주말을 맞아 장유 롯데아울렛에 놀러갔습니다.

연초라 그런지 세일도 많이해서 이래저래 많이 돌아다녔습니다.

그랬더니 배가고파서.. 장유아울렛 음식점이 모여있는 2층으로 고고!!

먹을게 너무 많아서 구경하던 찰나에 무제한 회전초밥집 스시오를 보고서 여기에 들어가기로 했습니다.

가게가 엄청 크네요 ㅇ.ㅇ

스시오 스시&샐러드바 이용료

1. 일반 : 평일런치 16,900 / 평일 디너 19,500(5시 이후) / 주말.공휴일 19,800

2. 초등학생 및 아동할인 : 8~13세 10,900 / 4~7세 미취학 아동 6,900 / 4세 미만 무료

3. 무제한 생맥주 : 3,000

샐러드바 이용료 참고하세요~

무제한 회전초밥 뷔페지만, 자리 착석 후 70분의 이용시간이 있습니다.

물론 70분안에 배가 부르기 때문에 시간이 모자라진 않았던 것 같습니다.

주말이라 사람이 많아서 내부는 찍지 못했어요 보는 눈이 많네요 ㅋㅋ

초밥은 각 자리 옆에서 회전되고, 접시는 3단씩 쌓여서 나와요. 먹고싶은건 옆에서 바로 겟!

처음에 앉으면 스키야키라고 하는 전골을 해먹을 수 있도록 냄비를 세팅해줍니다.

냄비엔 소고기만 넣어주는데요, 각종 야채와 육수는 샐러드바에 있으니, 가져와서 넣어먹으면 됩니다.

샐러드바에도 여러 종류의 음식이 있었는데, 스시집와서 다른 건 많이 안먹었어요.

솔직히 스시오에 있는 메뉴들이 전반적으로 짜고 달기만해서 음식이 빨리 물리더라구요 ㅇㅅㅇ

스시오에서 찍은 초밥과 롤들! 많은 메뉴가 있는건 아니고 거의 비슷비슷해요.

이것저것 섞고 ㅋㅋ 맛은 무난한데, 재방문 의사는 글쎄요~

그냥 배고프고 초밥을 질 보단 양으로 먹고싶다고 하시는 분들은 스시오 추천합니다^^

김해 장유 아울렛 스시오 블랙컨테이너 ↓↓↓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