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

김해 가야밀면

by 자몽맛에이드 2016. 8. 5.
반응형

<가야밀면>

 

오늘의 먹방 포스팅은 가야밀면입니다.

 

김해에 밀면집이 많지만, 전 항상 요기만 간답니다 ㅎㅎ

 

이 집은 밀면도 맛있지만 만두가 정말 굿입니다!!

 

지난 주에 먹었지만 어제 또 먹으러 갔습니다ㅋㅋㅋㅋㅋㅋ

 

왜냐면 먹고싶으니깐

 

차는 맞은편 연지공원 체육관 앞 주차장에 대놓고 밀면집으로 출발!

 

 

 

> 메뉴판

 

저흰 밀면, 비빔밀면, 고기만두!! 를 주문했답니다.

 

만두가 맛있는 집 가야밀면엔 사람이 많아요!!

 

물론 옆에 있는 밀면집보단 없지만요..

 

둘다 먹어봤지만 여기가 더 맛있습니다.

(갠적인 소견으론)

 

기다리는동안 밀면집에서 주는 육수를 홀짝하다보면

 

만두가 나옵니다!!! 짠~

 

 

 

> 가야밀면 만두

 

진짜 크기가 주먹만해요 ㅋㅋ 만두속도 꽉차있고, 어딜가도 여기만한 만두 없더라구요

 

 

 

가야밀면 만두 속입니다.  흐엉

 

 

 

 

> 물밀면

 

 

면발도 탱글하고 육수도 짭쪼름한게 굿입니다.

 

혹시나 양념장이 모자라면 말씀하시면 더 주십니다.

 

전 국물까지 비웠네요~!

 

 

 

>비빔밀면

 

보기만해도 새콤달콤매콤해 보이지 않나요?

 

꼭 드셔보세요~!

 

저는 요기 밀면집 말고는 안가게 되더라구요.

 

올 여름 폭염이라는데 김해 연지공원 앞 가야밀면에서 밀면, 만두 드시고

 

무더위 날려버리세요^^

 

담주에 또 갈겁니다. 밀면집 ㅋㅋㅋ

 

반응형
LIST

'먹방'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애슐리 김해외동점(1)  (1) 2016.08.11
김해 바보형제 쭈꾸미  (1) 2016.08.08
서면 컨트리맨즈 시카고피자  (1) 2016.08.07
김해 연지공원 면식가  (1) 2016.08.01
김해 장충동 웰빙 족발  (1) 2016.07.3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