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

김해 구산동 돈치킨 호프집 메뉴, 치킨 맛보기

by 자몽맛에이드 2016. 12. 30.
반응형

 

<김해 구산동 돈치킨 호프집, 간단한 모임장소로 제격!>

예전부터 돈치킨 한번 가보고 싶었는데 연말이 다되서야 드디어 돈치킨에 입성했습니다.

한때 이경규 치킨으로 인기를 끌었는데요, 오늘은 돈치킨을 한번 먹어볼까 합니다. *.*

저는 항상 음식점에 가면 메뉴판은 꼭 찍어놓습니다.

나중에 되서 다시 그 음식점에 갈려하면, 메뉴가 뭐가 있었는지, 금액대가 어느정도였는지

기억이 안나서 이렇게 꼭 잊지않고 전체 페이지를 다 찍어둡니다 ㅎㅎ

생각보다 메뉴가 엄청 많아요. 안주로 시킬만한 것들이 눈에 띕니다.

하지만 차를 몰고 온 관계로 맥주는 안됩니다. 콜라로 할게요.

저희는 베이크 반반을 주문했고, 가격은 17,000원입니다.

호프집 답게 먼저 대롱이 과자가 나왔어요. 배고파서 순식간에 먹어치운 과자 ㅎㅎ

테이블 셋팅을 해주는데요, 치킨을 구워서 그런지 생각보다 치킨 나오는데 시간이 꽤 걸렸어요.

한참을 기다리고 있는데, 드디어 저희가 주문한 치킨이 나옵니다~

베이크 반반 치킨이 나왔습니다. 고소한 냄새가 진동을 하네요. 겉은 바삭바삭~!

속살에 윤기가 흐르는게 보이시나요? 정말 부드럽고 맛있었습니다.

간단하게 치킨 먹으면서 맥주도 마시고 하기에는 돈치킨 호프집 괜찮은 것 같아요~

이렇게 소스도 세가지를 줍니다. 달콤한 소스, 소금, 매운 소스인데,

개인적으로 매운 소스가 맘에 들었어요. 근데 생각보다 좀 맵다는 사실~!

돈치킨 주문도 되니까, 치킨이 생각날땐 돈치킨 어떠신가요?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