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

알차고 저렴한 초밥집! 미스터 스시

by 자몽맛에이드 2017. 1. 5.
반응형

 

<구성이 알차고 저렴한 초밥집! 미스터 스시>

- 김해 삼계점 -

초밥이 땡길 때, 항상 세 가지중에 고민을 합니다.

질 보다 양인 무한리필 집, 회전초밥 집, 세트 구성 초밥 집

오늘 세트로 나오는 미스터 초밥 집을 선택했습니다!

여기는 미스터 스시 김해 삼계점인데요, 가게 외부가 아기자기하고 깔끔합니다. ^^

입구에 들어서니, 저렴하게 먹을 수 있는 이벤트에 대해서 설명을 해놓았네요.

제가 간날은 목요일이고.. 비도 안왔으니.. 패스 ㅎ

가게 내부도 깔끔하고 아늑하네요. 창가 쪽 자리에 앉아서 주문합니당. 

 

사진을 수정하면 가격이 안 보이네요 ㅠㅠ 크게 올릴 수 밖에!

일단 저는 총 네 가지 메뉴를 주문했습니다.

오늘의 초밥(11,000), 특선 초밥(15,000), 연어롤(11,000), 미니우동(3,000) = 40,000원 !

알찬 구성에 이 정도 가격이면 저렴하죠?

 

와아앙!! 오늘의 초밥과 특선초밥, 우동이 나왔습니다. 가격대비 정말 알찬 구성 인정합니다.

색감이 너무 좋죠? 너무나 식감이 부드러웠던 초밥들

먹을 때마다 하나하나 아까워서 사진을 찍어봤습니다. 굿굿!

추가로 연어롤을 하나 더 시켰는데요, 이 엄청난 데코와 소스들 보이시나요...

안에는 새우튀김도 들어있어서 정말 고소하고 맛있었어요.

연어롤 진짜 추천합니다!! 미스터 스시 단골 될 거 같아요~!

오늘 저녁 미스터 스시에서 초밥 어떠신가요? ^^

 

김해 미스터스시 삼계점 위치 ↓↓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