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

김해 연지공원 역, 동해일품물회 집

by 자몽맛에이드 2016. 12. 26.
반응형

 

<김해 구산동 동해일품물회>

 

저녁으로 횟집을 오기는 오랜만인듯 합니다ㅎㅎ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김해 구산동 동해일품물회 가게입니다.

물회부터, 모듬회, 회덮방, 탕국 종류까지 정말 많은 메뉴들이 있는 곳이라

와서 드시고 싶은 걸 막 주문해도 될 것 같아요!

일단 저희는 모듬회 中을 주문하려고 합니다.

메뉴판입니다. 생각보다 저렴하진 않아요. 하지만 메뉴는 왕창!

내부 모습입니다. 앉을 수 있는 공간이 있으니, 간단한 모임장소로도 괜찮을 듯 해요.

계란찜, 간단한 상차림과 함께 모둠회 中자가 나왔습니다. 

저는 사실 무슨 고기인지는 잘 모르겠는데, 오징어는 알겠더라구요. ㅋㅋ

제가 먹어봤을 땐 식감도 괜찮았고, 회가 신선했어요. 굿굿 

모둠회를 먹으면서 중간에 매운탕도 추가로 주문했습니다.

공기밥에 두부와 뜨끈한 국물을 얹어먹으니 매콤한게 맛있더라구요.

매운탕이 소주를 부르는 맛이라서 5명이서 매운탕 추가로 하나 더 주문했어요!

모둠회 中 한 접시와 매운탕 두 개를 시키니 양이 딱 맞았어요.

모둠회와 매운탕이 맛있는 집 동해일품물회집 어떠신가요?^^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