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

저렴하고 맛있는 김해 김밥일번지

by 자몽맛에이드 2016. 12. 25.
반응형

 

<김해 내동 김밥일번지>

 

김해 내동 김밥일번지는 오래되기도 했고, 맛있고 저렴해서 인기가 많은데요~!

메뉴도 많아서 저는 정말 자주 오는 곳이랍니다.

김밥일번지 지정 주차장은 휴앤락 야외 주차장입니다. 자가용 타고 오시는 분들은 참고하세요!

그럼 제 단골 분식집 김밥일번지 소개하겠습니다.

입구입니다. 휴앤락 야외 주차장에서 걸어오기 멀다 싶으면 가게 앞에 주차해도되요.

물론 조금 찝찝하긴 하지만 얼른 먹고 나오니까 크게 문제는 없어요. ㅎㅎ

김밥일번지 메뉴판입니다. 정말 메뉴가 다양하죠??

예전에 카레찜 라면을 정말 좋아했는데, 어느샌가 없어졌더라구요.. 너무 아쉬운 ㅠㅠ

주문은 카운터에가서 메뉴가 적힌 종이에다가 주문할 메뉴를 체크해서 주면

선불로 결제한 후 번호표를 줘요.

자리에 착석해서 앉아있다가, 카운터 위에 번호가 뜨면 음식을 가지러가면 된답니다.

그러고 보니 휴게소에서 음식받는 것 같네요 ㅋ 

오늘 주문한 메뉴는 치즈라면, 참치샐러드김밥, 고기만두 입니다.

3,500원 + 3,000원 + 4,000원 = 10,500원!! 정말 양도 많고 저렴하네요 ^^

둘이서 먹는데 너무 양이 많아서 고기만두는 1개 남겼어요ㅎㅎ

보통 다른데 가면 만두 4~5개 주는데 여기는 12개나 주네요..

김밥과 밥종류, 라면 등 메뉴도 많고 맛도 있으니, 여러가지 메뉴를 시켜서 드시고 싶으시면

김해 내동 홈플러스/휴앤락 뒤쪽 김밥일번지 추천합니다 ^^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