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방송

성추행 남배우 조덕제, "맞대응 항소할것"

by 자몽맛에이드 2017. 10. 17.
반응형

"성추행 남배우" 사건은 영화촬영 중 상대 여배우를 성추행한 혐의로 기소되었다가 집행유예를 선고받자, 상대 여배우가 기자회견을 하겠다며 나섰고, 이에 이 사건이 수면위로 떠오르게 되면서 현재 논란이 되고 있는데요.

상대 남자 배우에 대해서는 베일에 가려있었는데, 여배우의 기자회견 논란에 입장을 밝히겠다며, 자신이 상대 남배우라며 배우 조덕제가 일면에 나섰습니다. (해당내용 관련, 하단기사 참고)

 

[OSEN=최나영 기자] 한 여배우를 성추행한 혐의로 기소된 남자배우가 항소심에서 집행유예를 선고받았고, 오늘(17일) 스스로 실명을 드러냈다. 그 이름은 중견배우 조덕제. 그가 한 인터뷰를 통해 '억울하다'란 입장을 밝혔고, 이에 해당 여배우 측은 '황당하다'라는 반응을 보였다.

해당 여배우 측은 17일 OSEN에 "조덕제 씨가 스스로 이름을 밝히고 자신의 의견을 밝힌 인터뷰 기사를 접했다"라며 "황당하고 씁쓸하다. 이미 유죄를 선고받았는데 그러면 법원이 잘못 판단했다는 것인가?"라는 반문으로 말문을 열었다.

이어 "감독의 지시에 맞는 수준에서 연기했다고 주장하는데, 연기한 지 그렇게 오래되셨고 그렇다면 연기 수위를 스스로 판단할 수 있는 나이와 연륜을 갖고 계시지 않는가. 상대 배우가 왜 고통을 호소하는 상황이 됐을까. 이는 재판 과정에서도 중요하게 여겨졌던 부분"이라고 전했다.

"2심에서 승소할 수 있었던 이유는 해당 여배우의 증언이 일관되고 상대 편은 그렇기 않았기 때문"이라며 여배우의 피해 증언이 거짓이라면 나올 수 없는 것들이었기에 법원에서 손을 들어준 것이라고 말했다.

더불어 "조덕제 씨가 항소를 한다고 하더라. 이제 대법원으로 가니까 우리 쪽에서는 이번 주 조율할 것을 정리하고 기자회견을 가질 것이다"라고 앞으로의 계획에 대해서도 들려줬다.

 

성추행 남배우 사건전말 바로가기 ▶ http://heyhyojung.tistory.com/50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