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

김해 빵장수 단팥빵

by 자몽맛에이드 2016. 9. 19.
반응형

 

<김해 빵장수 단팥빵>

제가 사랑하는 빵집 중 한 곳 "빵장수 단팥빵"을 소개할까 합니다.

요새는 하도 프렌차이즈 빵집이 많아, 한 블럭 건너면 빵집이 나와요ㅎㅎ

프렌차이즈 빵집은 여러종류의 빵을 만들어내지만 빵맛이 뭔가 특별하지 못하다는 생각이 들 때가 있지 않은가요?

다 빵 맛이 거기서 거기.. 물론 맛이 없지는 않지만요^^

제가 소개하려고 하는 곳도 체인점이긴 하지만, 다른 프렌차이즈 빵집과는 다른 특별함을 가진 곳이랍니다.

빵장수 단팥빵의 매력 속으로 고고~!

 

 

김해 내외동에 위치한 빵장수 단팥빵입니다.
http://빵장수단팥빵.kr/?NaPm=ct%3Dita3pslb%7Cci%3Dcheckout%7Ctr%3Dds%7Ctrx%3D%7Chk%3D764dde29130131117134d26e9b569214398faf44
> 빵장수 단팥빵 홈페이지

빵장수 단팥빵의 빵은 먹을 때 마다 신선함이 느껴져요!

그 비결은 바로, 당일 구운빵은 당일 판매해야 함을 원칙으로 하기 때문이죠.

대구에 본점을 두고 있고, 전국에 많은 지점들이 있어요~

봉지에 지점들이 있었는데 버려서 찍지를 못했네요 ㅠ

빵장수 단팥빵 가게 내부를 살펴보겠습니다. 먼저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제빵실이 한 눈에 들어옵니다.

(열심히 반죽 중이십니다ㅎㅎ)

빵 하나 가격이 초큼 비싸다 생각하실 수도 있겠지만, 한 번 빵의 신선함과 맛을 보신다면

절대 비싼 가격이 아니라는 점을 느끼게 됩니다.

당일 구운 빵들이 촥촥 트레이에 담겨서 나오고 있습니다.

제가 가장 좋아하는 코너! 녹차크림치즈 모찌가 있는 곳입니다.

앞에 있는 플라스틱 투명 상자에는 각 메뉴별로 시식을 할 수 있도록 빵이 담겨져있는데요~

먹는다고 절대 눈치 주지 않습니다~ 오히려 신제품이 나왔다고 권유도 하시고 그래요. 친절

팥 크로와상 신메뉴 출시로 격하게 권유하시던 여자 종업원분 ㅎ 빵 두개 사는데도 시식을 더 많이 한 듯한 느낌..

요긴 신선식품 냉장코너입니다.

딸기, 바나나 크림 빵도 시식했는데 넘나 맛있어요 ㅠㅠ ++

마치 시원한 딸기우유와 바나나 우유를 빵과 함께 먹는 느낌이랄까요!

하지만 저는 생크림 단팥의 그 부드러움과 달콤함의 유혹을 뿌리치지 못하고ㅋㅋ 생크림을 샀습니다!

 

제가 산 생크림 단팥/녹차크림치즈 모찌/딸기우유 입니다.

쫀독한 녹차모찌 안에는 크림치즈가 듬뿍 들어있구요, 설탕에 절인 듯한 몰랑이 완두콩도 있습니다. 넘나 달콤해요!

먹어보지 않으면 절대 모르는 이 짭짜롬하고 달콤함.. ㅠㅠ

주체할 수 없이 흐르는 생크림 ㅋㅋ 이과수 폭포급입니다. 캬항

일반 빵보다는 쵸큼 비싸긴 하지만, 빵장수 단팥빵집 빵을 먹게되면,

타사 저렴이 빵이 눈에 안들어온다는 단점이....

여러분들도 빵장수 단팥빵에서 신선한 빵 꼭 드셔보시기 바래요~!^^


↓↓↓ 빵장수 단팥빵 김해점

반응형
LIST

'먹방' 카테고리의 다른 글

햄치즈에그 잉글리쉬 머핀 만들기  (0) 2016.11.28
애슐리 김해 외동점(2)  (0) 2016.10.09
김해 삼겹싸롱 인제대점  (0) 2016.09.17
김해 아이스퀘어 두레반  (0) 2016.09.04
김해 레스토랑 벨라루스  (0) 2016.08.2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