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

창원맛집 타지마할 인도요리, 쿠폰으로 저렴하게 먹는방법!

by 자몽맛에이드 2017. 9. 22.
반응형

제가 커리를 정말 좋아하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인도요리가 제 입맛에 딱 맞더라구요.

근데 어딜가나 인도요리가 좀 비싸다는 생각은 해요. 저렴하게 인도요리를 즐기고 싶다면,

소셜커머스에서 할인 받고 푸짐하게 먹을 수 있는 방법 알려드립니다~!

 

 

티몬 바로가기 (배너클릭) ↓↓

 

티몬, 위메프와 같은 소셜에는 요 창원 타지마할점 할인쿠폰이 거의 매번 올라와있기 때문에,

상시 확인 후 타지마할 방문하시는 게 좋아요. 왜냐면 인도요리는 넘나 비싸기 때문이죠.. ㅜ

여러가지 할인쿠폰 패키지가 있지만, 저는 비적립식 5만원 자유이용권을

50% 할인 된 가격인 25,000원에 구입해서 갔습니다.

 

 

참고로 하루에 다 소진해야하고, 남는금액은 거슬러 주지 않아요!

추가요금은 당연히 현장에서 결제를 진행해야합니다.

그래서 저는 딱 5만원치를 맞춰서 갔습니다.

 

스페셜 커리 2개 - 3만 2천원
난 3종 - 9천원
감자튀김 - 3천원
플레인 라씨 - 4천원
쌀밥 - 2천원

 

 

총가격 5만원에 딱 맞게 주문했습니다^^ 이 모든 것이 2만 5천원으로 해결!

난은 버터/갈릭/로가니를 주문했는데 개인적으로 버터난이 제일 맛있었던 것 같네요.

 

<버터난>

 

<갈릭난>

 

<로가니난>

커리는 스페셜 치킨커리와 스페셜 램커리인데요.

램커리는 양고기 커리인데, 제 입맛에는 좀 안맞았네요ㅋㅋ 향신료 맛도 강하고ㅇ.ㅇ

 

<왼쪽이 스페셜 치킨커리, 오른쪽이 램커리>

 

<3천원 감자튀김>

 

 

참고로 2인이서 이렇게 먹었는데, 너무 양이 많아서 ㅋㅋ

적당히 드시려면 그냥 커리 1개, 난 2개가 적당한 듯 합니다.

난을 남기는 사태 발생..

플레인 라씨는 일반 플레인 요거트에 우유를 더 첨가한 부드러운 맛이에요.

아무튼 소셜에서 구매한 쿠폰으로 저렴하게 인도요리를 잘 먹었답니다^^

쿠폰은 결제할때 제시하시면 되니, 참고하세요~!

 

타지마할 할인쿠폰! 티몬 바로가기 (배너클릭) ↓↓

 

창원 중앙동 인도요리 전문점 타지마할

 

 

위치 ↓↓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