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

부산 남포동 또아식빵 식빵나오는시간! 기타 먹방

by 자몽맛에이드 2017. 9. 23.
반응형

남포동은 언제가도 활력이 넘치고 시간가는 줄 모르게 재미지게 쇼핑할 수 있는 곳이에요!

그래서 시간만되면 남포동가서 놀아요ㅋㅋ

오늘은 남포동 또아식빵 후기를 적을까해요.

또아식빵은 체인점인데, 식빵만 파는 곳이랍니다.

근데 빵집치고 정말 장사가 잘되요. 특히 식빵만 파는 데 말이죠.

 

 

여긴 빵나오는 시간이 정해져 있어요.

갓 구워진 따끈한 빵을 먹고 싶다면 아래 빵나오는 시간을 잘 체크해서 가세요!

 

 

워낙 사람도 많고 장사가 잘 되서 빵나오는 시간 놓치면 빵이 없을 수 도 있어요ㅎㅎ

여기 안에서는 다른 음료를 가지고 들어가도 상관없으니

저는 밖에서 테이크 아웃 커피를 사들고 또아식빵을 가기로 했답니다.

 

 

또아식빵 도착 ㅎㅎ 자리도 참좋아요. 사진에는 안보이지만 엄청 크고 폭신한 쇼파자리로 겟!

옥수수, 치즈, 블루베리 등 다양한 종류의 식빵이 있는데,

저는 초코식빵을 선택했어요. 가격은 모두 2,900원입니다.

식빵 하나로 2명이서 먹어도 엄청 배부르니 참고!

 

 

 

 

정말 엄청난 양의 초코 ㅋㅋ 보이시나요?

갓 나온 빵이라 그런지 정말 따뜻하고, 식감도 촉촉해서 너무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역시 빵은 갓나온 빵이죠.

 

 

마지막 한입의 또아식빵 초코 ㅠㅠ

 

 

또아식빵을 먹고 쇼핑하다가, 길거리에 있는 닭강정과 명랑핫도그도 사먹기 ㅎㅎ

 

 

남포동은 쇼핑하기도 좋고, 국제시장 구경도 재밌지만

잘 먹어야 구경도 오래할 수 있겠죠? ^^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