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

장유맛집! 한식퓨전레스토랑 예향정★

by 자몽맛에이드 2017. 10. 9.
반응형

장유 카페거리에 가면 음식점도 정말 많은데요.

오늘은 푸짐한 양을 자랑하는 한식퓨전레스토랑 예향정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맛도 맛이지만 양도 많아서 요기 단골될 것 같네요^^

저는 2인세트와 사리를 주문했습니다.

 

 

가게 문 앞, 주방옆에는 밥솥이 있어요.

밥은 세트시키면 기본으로 나오고 추가하면 1인 1천원입니당

 

 

먼저 김치찌개가 나왔어요. 2인 먹기에도 충분할 만큼 양이 많아요!

 

 

추가한 사리모둠은 3천원이구요. 김치찌개에 같이 넣어서 끓여요~

 

 

두루치기 소자인데, 양이 엄청많죠?

다른데 가면 몇번 집어먹고 없을건데 여긴 정말 푸짐하게 주네요 ^^

 

 

밥은 밥솥에 넣어서 주는데, 2명이서 먹기에 충분하게 나와요.

 

 

한 상 가득 푸짐하게 차려졌구요. 쌈 채소는 셀프로 마음껏 가져다 먹을 수 있어요.

하지만 먹고 싶은 만큼만 가져다 먹어용~!

 

 

가게 내부는 점심시간이 지나서 그런지 좀 한산했어요.

알고보니 곧 Break Time.. ㅋㅋㅋ

몇 테이블 나가고 난 뒤 조용히 식사할 수 있었던 점은 좋았네요 ㅎㅎ

 

 

장유 맛집! 한식퓨전레스토랑 예향정!

칼칼한 찌개와 두루치기 등 한식이 땡길 땐 예향정 적극 추천해용~!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