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이슈

도쿄 나리타국제공항 지붕에서 아시아계 여성시신발견.. 경악

by 자몽맛에이드 2017. 9. 13.
반응형

일본 도쿄의 나리타국제공항 지붕에서 여성의 시신이 발견되어 현지경찰이 수사에 나섰다고 요미우리신문이 보도했습니다. 오전 10시경 나리타국제공항 제2여객터미널 64번 게이트 인근에서 한 여성이 발견, 20~40대 아시아계로 추정되며, 원피스 차림에 신발, 주변에는 핸드백이 있었다고합니다.

 

여성이 발견된 위치는 공항 터미널에서 주기장쪽으로 돌출된 지붕 위에 있었는데, 미스테리한 점은 이 지붕은 제2터미널 옥상에서 10m 아래에 있으며, 항공기를 타고 내릴 때 쓰는 탑승교 근처로, 일반인은 출입할 수 없는 곳인데요.

 

 

공항관계자들은 여성의 시신이 일반인이 출입할 수 없는 이 구역에서 발견되어 더 의문스럽다고 말했습니다. 특히 옥상전망대는 일반인이 출입가능하지만, 주위에는 안전을 위해 4m 높이의 보호 울타리가 설치되어 있고, 지금까지 일반인이 이 울타리를 넘은 적도 없고, 넘기도 쉽지 않다는 것이 공항관계자의 설명입니다.

이 여성을 발견한 승객의 신고로 경찰과 구급대가 출동했지만 이미 숨진상태였고, 현지 경찰은 이 여성이 옥상에서 떨어지거나, 범죄에 노출되었을 가능성을 두고 수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만약 자살이라면 스스로 울타리를 넘어갔다는 것인데, 밀입국하다가 추락사를 한 것은 아니냐는 한 네티즌의 추측도 있는데요, 어찌되었든 어떤 여성일지, 왜 저 지붕위에서 시신이 되어 타인에 의해 발견되었는지.. 미스테리하면서도 한편으로는 참 안타깝네요.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