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

창원 가볼만 한곳! 반송시장 먹거리 탐방길♪

by 자몽맛에이드 2017. 4. 9.
반응형

 

창원 반송시장 구경! 대만카스테라와 치킨, 김밥, 저렴이 커피까지★

이것저것 주전부리 먹으면서 시장구경을 하고싶다면, 창원 반송시장에 가는걸 추천해요!

먼저 반송시장 가는 길가에 피어있는 벛꽃을 보면서 봄을 느껴보구요^^

첫 번째 장소는 대만카스테라 가게인 '호우메이 카스테라' 입니다!

오리지널 카스테라 6,000원 / 생크림 카스테라 11,000원 / 슈크림 카스테라 8,000원

그 외 딸기철이라 그런지 생딸기로 만든 디저트 메뉴들이 많아욥

크림이 정말 듬뿍 올라가있죠?ㅎㅎ 히트상품이라고 하네욥!

저는 호우메이 오리지널 카스테라를 하나 샀습니다.  반송시장에서 다른 걸 많이 먹어야 하기 때문에ㅎㅎ

부드럽고 달달한 카스테라~ 우유랑 먹으면 녹아요

다음은 시장 살로만 치킨집입니다. 살로만 치킨 한마리 가격이 6천원이에요! 반마리는 무려 3천원...!!

요게 반마리 입니다. 보기엔 양이 작아보이는데 실제로 먹으면 많아요. 카스테라에 치킨까지 냠냠 ><

다음 맛집은 뚱땡이 김밥입니다. 김밥 집 앞에 사람이 많더라구요. 줄서서 먹었어요!

제가 주문한건 참치땡초김밥 2,500원, 새우김밥 3,500원인데, 좀 비싼.. ㅋ 근데 안에 내용물이 실해요! 

이번에는 어베인 카페 입니다~ 2주년 기념으로 아메리카노는 1천이더라구요.

전체적으로 가격이 비싸진 않습니다. 이것저것 먹을거 샀으니 하나 마셔야죠.

블루베리 요거트와 아메리카노 한 잔 사고 시장 구경하고 오늘 나들이는 끝입니다^^

반송시장에 여러 볼거리도 많지만 먹는게 제일 즐거운 것 같네요 ㅋㅋㅋ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