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서울가볼만한곳 경복궁에서 한복체험하기♬

by 자몽맛에이드 2017. 5. 4.
반응형

경복궁 고궁 한복체험 나들이!

 

안녕하세욥~ 덕수궁, 경희궁을 구경한 후 이번에는 경복궁 나들이 왔어요~

경복궁은 한복을 입고 돌아다니기 위해 '궁가는 여우' 에 들러서 한복을 대여해서 왔답니다.

한복대여하면 머리손질까지 다해준답니다. 너무 이쁘죠?ㅎㅎ^^

경복궁 앞에는 이렇게 수문장들이 있어요. 마네킹 아니고 진짜 사람입니다.

다들 이분들 옆에서 기념사진을 찍길래 저도 한 컷 해봤습니다.

경복궁 입장료는 성인 3,000원, 만 24세이하는 무료, 단체 10인 이상은 2,400원입니다.

참고로! 한복 입으면 무료입장이므로, 그냥 정문으로 들어가시면 되요~!^^

역시 5월 연휴기간이라 그런지 사람 정말 많네요. 온통 사람 구경 ㅇㅅㅇ

사람 없는 곳을 찾아서 한복입은 사진 여러번 찍어봤어요.

비비드하고 엄청 화려한 옷의 한복도 많았는데, 전 좀 여리여리한 파스텔톤이 좋더라구요.

경복궁 내부도 둘러보고~ 좋네요ㅋㅋ

경복궁 뒷편에 있는 화단인데 화려한 것 같으면서도 정갈한 느낌을 주는 작은 정원 느낌이었어요.

아름다운 화단 사진을 남겨두기 위해 한 컷!

마지막 사진을 찍고 경복궁을 떠나요 ㅠ.ㅠ

마침 경복궁 앞 광화문 수문장 교대의식을 하길래 조금 보고왔답니다.

구경하는 사람이 너무 많아요~ ㅎㅎ

한복체험, 경복궁 고궁 나들이, 수문장 교대의식까지 보고 오늘 다양하게 체험 하고 가네요~!^^

 

경복궁 근처 맛집, 서촌마을 '전영준 프로초밥' http://heyhyojung.tistory.com/263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