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공간

구글 애드센스 핀번호가 도착했습니다★

by 자몽맛에이드 2017. 1. 23.
반응형

<구글 애드센스 승인 및 핀 번호 우편>

 

 

20167월부터 블로그를 시작한 후 꾸준히 승인요청을 했었는데요,

6번을 '컨텐츠 부족'이라는 걸로 퇴짜를 맞으니중간쯤엔 포기할까 싶었습니다.

그렇게 포스팅 글을 약 50개가량 적고, 재 신청을 했는데 , 1214일에 딱 승인이 떨어지더라구요!

그 후에 애드센스 홈페이지에서 하라는대로 광고 게재를 시작했고,

 핀번호를 우편으로 받을 주소를 한글로 적었답니다.

14천번의 광고 노출이 있었다는 말과 함께 1225일에 핀번호 우편을 저에게 발송했다고 메일을 주더군요.

 

 

 

블로그 개설과 꾸준한 포스팅, 애스센스 승인, 광고게재, 핀번호 발송, 100달러 수익발생 시 지급

티스토리 블로그가 네이버블로그보다 어렵고 복잡한건 맞는듯합니다.

하지만 꾸준히 하면 수익으로 돌려주니까, 해볼만한 것 같아요 ㅎ

1225일에 발송했다는 메일을 받고, 실제로 우편을 받은 건 117이었어요. 23일 정도? 약 한달 가량 걸렸네요.

중간에 우편이 너무 안와서 주소를 다시 적을까 고민했지만, 좀 더 참고 기다리길 잘한 것 같네요^^

 

 

계정관련 중요정보 동봉!

구글에서 우편을 받는게 처음이라 개봉할 때부터 긴장되더라구요 ><

펼쳐서 나오는 핀번호를 구글 애드센스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입력만 하면 된답니다.

이제 100달러까지 달리기만 하면 되겠네요.

우편이 오지 않는다고 섣불리 재발송을 요청하지마시공, 느긋하게 기다리면 온답니다^^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