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

광안리 무한리필 고기집 '풍성 숯불 돼지갈비'

by 자몽맛에이드 2017. 1. 28.
반응형

 

<광안리 고기집 '풍성 숯불 돼지갈비'>

 

연휴를 맞아 힐링도 할겸 광안리를 찾았는데요! 역시 광안리의 바다는 계절을 가리지 않고 언제봐도 아름답네요.

포켓몬 고 하기도 좋은 곳이구요 ㅋㅋㅋ

겨울바다 구경과 포켓몬 고를 열심히 하고서, 출출해진 배를 채우기 위해 음식점을 찾다가

광안리 바다를 보면서 고기를 먹을 수 있다는 풍성 숯불 돼지갈비집이 있다고 해서 와봤습니다.

메뉴는 무한리필도 있고, 그냥 일반 메뉴가 있었어요.

무한리필을 주문하면 고기 질이 조금 떨어진다고 하는데... 일단 그 말을 듣고 저흰 그냥 인분으로 고기를 주문했어요.

(무한리필은 시간제한도 있고, 무료주차도 안되고, 고기 질도 떨어진다고 하네용 ㅠㅠ 제약이 많은 무한리필 ㅋㅋ)

요게 일반 메뉴판 가격표입니다. 고기 주문은 최소 3인분부터입니다.

저희는 2명이라서, 삼겹살 2인분 + 돼지갈비 2인분 + 해물라면 1개 + 공기밥 2개 주문했고 총 44,200원 입니다!

바다가 보이는 자리에 앉으니 먼저 테이블 세팅을 해주셨습니다.

첫 세팅에는 계란과 치즈를 추가로 올려주시는데, 더 드시려면 주문하시면 됩니당.

고기 굽기 좋을 정도로 숯불이 잘 달아올랐네요

2인분 양의 국내산 삼겹살이 등장했습니다. 2만원치인데 조금 양이 작아보이긴 했어요

근데 또 먹어보니 2명이서 먹기 딱 맞더라구요~ 숯불고기도 시켰으니 ㅋㅋㅋ

고기도 어느정도 도톰했구요, 다른 것보다 고기를 씹으니 정말 고소했어요.

상추에 삼겹살 + 모짜렐라 치즈를 듬뿍 묻혀서 한 입!♡

삼겹살을 다 먹으니 돼지갈비 2인분이 연달아서 나왔습니다. 얼른 구워봅니다~!

역시 돼지갈비는 짭짤한 맛이 최고죠 ㅋㅋ 냄새도 좋아여~

숯불에 구어서 그런지 이것도 씹을 수록 고소한게 밥도둑이더라구요. (차가 있기 때문에 술은 안되용)

고기를 거의 다 먹었을 때 추가로 주문한 해물라면 입니다.

쭈꾸미 2개와 새우, 오징어 등이 들어가 있었는데요, 숯불판에 올려두니 라면국물도 계속 뜨근하더라구요.

라면을 고기랑 먹으면 그렇게 맛있다는 말을 어디서 또 주워들어서 갈비랑 한 입 했습니다.

배경도 좋고 고기 맛도 좋고, 넘나 잘 놀고 온 광안리 ^^

부산의 단점이라면 길도 복잡하고, 차도 많고 또 주차공간이 다 유료라서 그게 좀 아쉬웠네요.

30분당 1천원부터라 조금만 놀다보면 금방 현금이 쑥쑥~

담엔 지하철 타고 부산으로 놀러 가봐야겠네요 ㅋㅋ 하루죙일 놀게요 ㅋㅋ

광안리로의 힐링 여행 끝☆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