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롤 눈싸움 여왕 신드라 스킨 리뷰

by 자몽맛에이드 2016. 12. 27.
반응형

<롤 스킨 - 눈싸움 여왕 신드라 스킨 리뷰>

 

롤은 계절에 따라 스킨을 만들어서 내기도 하는데요, 겨울 관련 롤 스킨은 미드캐릭터가 많은 것 같아요.

제가 눈싸움 나르를 정말 좋아하는데 그건 없어서 슬프네요 ㅠㅠ

겨울 스킨은 말자하, 애니, 오리아나, 직스 등 이쁜 스킨이 많은데,

오늘은 눈싸움의 여왕 신드라 스킨을 소개해볼까 합니다.

페이커가 신드라를 사용한 후로 신드라 사용이 급격히 늘었는데요,

 저는 신드라가 좀 어려운 것 같아서 잘 하진 않아요. ㅎㅎ

한정판 눈싸움 신드라 스킨 가격은 1,350RP 입니다

인게임 전에 눈싸움 여왕 신드라를 픽합니다.

눈덩이를 굴리는 신드라입니다. 퀄리티가 괜찮죠? ^^

자유자재로 공을 굴리는 신드라입니다. 춤도추고! 스킨 잘 만들었네요.

눈싸움 달인 신드라 이름에 걸맞게 눈덩이 잘 굴립니다ㅎㅅㅎ

그럼 지금부터 눈싸움 달인 신드라 스킬과 모션을 한번 살펴 볼까요?

 

1. 기본 패시브 - 각각의 스킬을 마스터하면 추가가 부여됩니다.

 

2. Q스킬 - 어둠구체

 

3. W스킬 - 의지의 힘

 

4. E스킬 - 적군와해(스턴)

5. R스킬 - 풀려난 힘 (소환한 구체 최대 네 개와 신드라 주변 3개를 조종해 공격)

 

마지막은 눈싸움의 달인 신드라의 귀환 모션입니다.

신드라 얼음 동상을 만들면서 귀환하네요*.*

1,350PR라서 저렴하진 않지만, 사용해보니 퀄리티는 확실히 좋네요. 굿!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