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롤 마녀 트리스타나 스킨 리뷰

by 자몽맛에이드 2016. 12. 17.
반응형

<롤 스킨 - 할로윈 마녀 트리스타나 스킨 리뷰>

할로윈 롤 스킨 제2탄! 마녀 트리스타나 스킨을 소개할까 합니다.
개인적으로 원딜로 트리스타나 좋아하는데요, 트타 스킨 중에 마녀 트리스타나가 제일 귀여운 듯 해요!
롤 할로윈 스킨들이 퀄리티가 좋다는 건 앞에 마녀 모르가나 포스팅에서 설명 드렸지만,
트리스타나도 흰 얼굴에 보라색 모자, 옷이 너무 잘 어울리고 잘 만들었네요.

인게임 전에 마녀 트리스타나 스킨을 선택합니다.

마녀 트리스타나는 1,350RP로 저렴한 가격은 아니에요.. 하지만 선 지름! 후회는 나중에! (...)
트타가 가만히 있을 때와, 키를 눌러 모션을 취할 때의 모습입니다. 넘 앙증맞네요
트리스타나가 들고있는 무기는 마녀 모르가나가 귀환 때 쓰던 항아리랑 비슷해요.

이제 트리스타나 스킬 및 모션을 한번 볼까요?

 

1. 기본 패시브 - 정조준 (렙업 때마다 사거리 증가) / 아래는 트타 평타 모션!

 

2. Q스킬 - 속사 (사용과 동시에 트리스타나 무기에 이펙트가 추가되면서 공속 증가)

 

3. W 스킬 - 로켓점프 (지정한 위치로 트타가 점프, 상대 위로 점프하면 상대에게 마법 피해를 줌)

 

4. E스킬 - 폭발화약
- 스킬 배운 후, 지속효과 : 마지막으로 처치당한 미니언 혹은 적이 폭발하면서 주변에 스플래시 데미지를 줌
- 스킬 사용 시 효과 : 상대나 포탑에 폭탄을 설치
(기본적으로 4초 후 자동 폭발하지만, 폭발하기 전에 스킬이나 평타로 4번 중첩을 넣으면 폭발 피해량이 +30% 추가 됨)

 

5. R스킬 - 대구경 탄환 (궁극기)

 

-

마지막은 마녀 트리스타나 귀환 모습입니다. 마녀 모르가나는 항아리에 개구리를 넣었는데
트리스타나는 항아리에서 고양이가 짠하고 나왔어요!
머리부터 발끝까지 다 귀요미네요*.*

반응형
LIST

댓글